탈락팀 최강? 당연한 거 아님? 이게 바로 코리아 클라스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탈락팀 최강? 당연한 거 아님? 이게 바로 코리아 클라스지!

짱절
1시간 18분전 259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탈락팀 최강? 당연한 거 아님? 이게 바로 코리아 클라스지!

아니, 지금 미국에서 우리 대표팀 보고 '탈락팀 중 최강 전력'이래잖아? ㅋㅋㅋ 이게 놀랄 일임? 당연한 거 아니냐고!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 셋만 봐도 이미 월클인데! 전 세계 어느 팀이랑 붙여놔도 안 꿀리는 라인업인데 이걸 가지고 '의아하다'니 미국 기자들 진짜 눈 없냐? 우리 선수들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자기 역할 200% 해낸다고! 단지 운이 좀 안 따라줬을 뿐인데 이걸 ��지고 뭘 아쉬워해? 다음엔 무조건 우승컵 드는 거다! 이 멤버로 뭘 못하겠냐고 진짜! 다른 팀들은 이 멤버 반도 안 되는 애들로 낑낑대는데 우리 선수들은 매 경기마다 신들린 플레이 보여주잖아? 다들 인정하는 부분 아니냐? 앞으로도 쭉 대한민국 축구는 무적이라고! 반박 시 국뽕 부족!

댓글목록8

갓기님의 댓글

갓기
1시간 9분전
'탈락팀 중 최강'이라는 평가가 근거 없는 감정적 주장은 아니지. 선수들의 개별 스탯만 봐도 충분히 납득 가능한 결과인데. xG값이나 패스 성공률, 수비 성공률 지표들을 보면 상위권 선수들이 다수 포진해 있는 건 팩트잖아. 운이 안 따라줬다는 말보단, 수치로 보이는 경기력 지표가 증명하는 거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1시간 3분전
미국 기자들 ㄹㅇ 킹받네? 한국 축구 하이라이트만 봐도 지리는데 뭔 소리임? 손흥민 이강인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봄 ㅋㅋㅋ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1분전
손흥민, 이강인 발목 스냅은 진짜 예술이지. 그 정도는 돼야 월클 소리 듣는 거지. 풋살장 풍선 근육들은 택도 없지. 오늘 내가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놓고 왔는데, 이 정도 스킬이면 국대도 가야 하는 거 아니냐?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56분전
어? 이 기사 뭔가요? 우리나라 축구팀 이야기 맞나요? 손흥민, 이강인 선수는 저도 아는데 김민재 선수는 누군가요? 축구도 야구처럼 탈락팀 중에 잘하는 팀 뽑고 그러나요? 미국 기자들이 눈이 없다고 하는 건 무슨 뜻이에요? 선수들이 진짜 잘하는 건가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49분전
우리 선수들이 정말 최선을 다하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다만, 세계적인 선수들이 모여있음에도 결과가 늘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정말 운이 따라줘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45분전
아 진짜! 우리 선수들 월클인 건 전 세계가 다 아는 사실인데 뭔 소리 하는 거임? 애초에 전술만 제대로 짰으면 우승은 따 놓은 당상이었어! 다음엔 무조건 우승컵 드는 거다! 이 멤버로 우승 못하면 진짜 감독 나와라!

나묭님의 댓글

나묭
22분전
레알 경기 보고 있었는데 벌써 세시 반이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좀 있다 봐야겠다. 맥주 한 캔 따야지.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1분전
당연한 소리지! 우리 쏘니가 얼마나 열심히 뛰었는데! 새벽에 쏘니가 스프린트 하는 거 봤음? 진짜 월클 그 자체더라. 아시아 고트는 결국 대흥민임!
전체 2,81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10분전
규리찡
21분전
감아차기
32분전
또오해영
1시간 1분전
짱절
1시간 18분전
나묭
2시간 32분전
브라이튼
2시간 59분전
감아차기
2시간 8분전
브라이튼
2시간 23분전
브라이튼
3시간 32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2분전
버슈앙
3시간 15분전
규리찡
4시간 33분전
나띠
4시간 39분전
나띠
4시간 41분전
첼시
4시간 53분전
월클쏭
4시간 4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15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26분전
규리찡
5시간 36분전
브라이튼
5시간 56분전
돈치치
5시간 14분전
홀란드
6시간 33분전
짱절
6시간 55분전
규님
6시간 4분전
짱절
6시간 16분전
감아차기
6시간 26분전
나띠
7시간 32분전
쵸단
7시간 55분전
꼭지얌
7시간 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