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
2026-06-22 11:11
38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
아 진짜 요즘 경기 보면서 속 터져 죽겠음. 지난주에 한화랑 붙었을 때도 그렇고, 어제 삼성전도 그렇고… 선수들 다들 왜 이렇게 힘이 없는 거 같냐? 무슨 BTS나 임영웅 노래 틀어줘야 힘이 나려나. 이러다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도 힘들겠는데, 감독님 정신 좀 차리셨으면 좋겠다. 다음 주에 키움이랑 하는데,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고 싶다!
-
[축구 이야기] 아,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네. 이거 괜히 찜찜한데.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7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 기사 보면서 류현진 기다리고 있네10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레알 경기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말이지...10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라니.. 잠 다 잤네 진짜16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17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20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 보니까 또 뿌듯하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잘 마셨다.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니 감회가 새롭네.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황희찬 선수 골 넣는 거 보면서 마시면 더 꿀맛이겠지.10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감독 이적 얘기 나오네. 새벽 3시에 잠 안 와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벌써부터 피곤하다.2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미리 맥주 한 캔 따놨지. 아 잠 온다.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챔스 결승 레알 맨시티? 전력 분석이라니 벌써부터 설레네. 근데 레알 멘탈은 진짜 미쳤지. ㄷㄷ 벨링엄 걔는 또 얼마나 날라다닐까 벌써부터 기대된다. 벌써 챔스 보는 기분이야.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시작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거 보고 있으려니 잠은 다 잤다.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챔결 레알 맨시티?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다는 거 너무 공감되네. 벨링엄 요즘 미친 활약이라던데 진짜 기대됨.4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 중. 류현진 경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기도 했고. 짝퉁 유니폼이든 뭐든 그냥 자기 맘 아니겠나. 난 그냥 경기나 봐야지.4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매튜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