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
2026-06-22 12:11
26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
형들 오늘 LG 1회 4홈런 난리 난 거 봄? ㅋㅋㅋㅋㅋ 와 진짜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1회에 4홈런이라니 KBO 최초 기록이라던데 이거 실화임? 어제도 5홈런인가 쳤던데 요즘 LG 타선 미쳤다 진짜. 염갈량 감독 부임하고 나서 팀 분위기 완전 바뀌더니 이렇게 대포 야구까지 장착해버리네. 작년 우승하고 올해 좀 느슨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무서워지는 거 같음.
솔직히 나는 LG가 이렇게까지 꾸준히 강팀으로 자리 잡을 줄은 몰랐거든. 염 감독이 부임 초에 "엘린이들 웃게 해줄게"인가 했던 거 같은데, ㄹㅇ 엘린이들 아니 전국 엘지팬들 광대 터지게 만들고 있네. 타선도 타선인데 투수진도 안정적이고, 수비도 끈끈하고. 이게 진짜 염갈량 야구의 정수인가 싶기도 하고. 1회에 4홈런은 진짜 역대급 장면이었다. 상대팀 투수는 멘탈 바사삭 됐을 듯 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대포 야구 계속 터지면 다른 팀들은 진짜 미치겠네. LG랑 경기 잡히면 벌써부터 한숨 나올 듯. 투수들도 공 던지기 무서울 거 같고. 득점력도 좋고 마운드도 튼튼하면 진짜 빈틈이 없잖아. 이러다 또 우승하는 거 아니냐고 슬슬 행복 회로 돌려도 되는 부분임? ㅋㅋㅋㅋㅋ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분위기는 진짜 역대급인 듯.
암튼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야구는 역시 몰아치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LG 팬들은 요즘 야구 볼 맛 제대로 날 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즈아 LG 트윈스!
솔직히 나는 LG가 이렇게까지 꾸준히 강팀으로 자리 잡을 줄은 몰랐거든. 염 감독이 부임 초에 "엘린이들 웃게 해줄게"인가 했던 거 같은데, ㄹㅇ 엘린이들 아니 전국 엘지팬들 광대 터지게 만들고 있네. 타선도 타선인데 투수진도 안정적이고, 수비도 끈끈하고. 이게 진짜 염갈량 야구의 정수인가 싶기도 하고. 1회에 4홈런은 진짜 역대급 장면이었다. 상대팀 투수는 멘탈 바사삭 됐을 듯 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대포 야구 계속 터지면 다른 팀들은 진짜 미치겠네. LG랑 경기 잡히면 벌써부터 한숨 나올 듯. 투수들도 공 던지기 무서울 거 같고. 득점력도 좋고 마운드도 튼튼하면 진짜 빈틈이 없잖아. 이러다 또 우승하는 거 아니냐고 슬슬 행복 회로 돌려도 되는 부분임? ㅋㅋㅋㅋㅋ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분위기는 진짜 역대급인 듯.
암튼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야구는 역시 몰아치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LG 팬들은 요즘 야구 볼 맛 제대로 날 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즈아 LG 트윈스!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왕 ㄹㅇ 되는거임? ㄷㄷㄷ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동상 ㄷㄷ... 그럼 음바페는 언제쯤? ㅋㅋ1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다저스 둘 다 꿀잼각 아님??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이강인 EPL 가는 거냐 ㄷㄷ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고 싶다 진짜. 챔스권 팀 가면 좋겠지만 일단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애스턴 빌라도 나쁘지 않을 듯?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한 번 더 도전하는 건 응원해 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매번 쉬운 길만 갈 거면 애초에 미국 가지도 않았겠지.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독기 품고 뛸 것 같은데 한 번 지켜보자고.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 실화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 내가 이걸 살아생전에 보는구나. 이제 닉스 암흑기는 끝난 건가?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진짜.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세레나 복귀라니 ㄷㄷ 오랜만에 테니스 중계 봐야겠네. 아무리 그래도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나이가 나이인지라 ㅠㅠ 그래도 이름값으로 경기 보는 맛은 있을 듯.10시간 11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