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2026-06-22 20:52
30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형들 오늘 뭐 경기 보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첼시 마두에케 요즘 폼 ㄹㅇ 미쳤던데 얘 이제 제대로 터진건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해외 축구 뉴스 보다가 마두에케 시즌 활약 관련 기사도 얼핏 봤는데, 뭔가 꾸준히 잘하는 느낌이더라고. 초반엔 좀 기대에 못 미치는 감도 없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스탯도 찍고 경기 영향력도 확 늘어난 것 같아서 말이지. 혹시 얘 경기 꾸준히 본 형들 있으면 요즘 어떤지 좀 알려줄 수 있음?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5초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토푸리아한테 한 표 건다. 솔직히 마카체프도 이제 슬슬 한계 올 때 되지 않았냐? 토푸리아 스피드랑 타격감 미쳤던데, 마카체프 레슬링 뚫고 한 방만 제대로 넣으면 이길 수도 있다고 봄. 근데 맥그리거 할로웨이는 진짜 할로웨이가 개쳐바를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맥그리거 너무 설렁설렁 하는 거 같아서 아쉬움.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소리 지름. 마지막 페널티킥 차기 전에 살라 얼굴 진짜 비장하더라. 이집트 대통령도 감격해서 전화 걸었다던데 ㄹㅇ 국뽕 제대로 주입했음.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한다 ㅋㅋㅋ 나도 어릴 때 동네 축구하다가 지역대회 나가고 그랬는데 그때 그 뽕이 진짜 대단했음. 확실히 풀뿌리 스포츠가 중요하긴 한 듯. 오늘 국대도 어린 선수들 좀 써서 분위기 전환 시도했으면 좋겠다.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11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