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
2026-06-22 22:22
25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어? 어제 밤에 잠 못 자고 US 오픈 본 형들 많을 거 같은데, 윈덤 클락 우승한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와... 그 어려운 코스에서 마지막까지 멘탈 안 흔들리고 버티는 거 보는데, 이건 뭐 그냥 실력도 실력인데 강철 멘탈이 없으면 불가능한 거 아니냐? 우승 확정되는 순간에 진짜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음 ㅋㅋㅋ 솔직히 존 람이나 스코티 셰플러 같은 선수들 사이에서 클락이 우할 거라고 누가 예상했겠냐고. 이번 우승은 진짜 역대급 이변 중 하나로 기억될 듯.
특히 마지막 라운드에서 클락이랑 맥길로이 접전 펼칠 때 진짜 심장 쫄깃했잖아. 매 홀마다 희비가 교차하는데, 와... 맥길로이 퍼팅 실패하고 클락이 그 기회 잡아서 치고 나갈 때 쾌감 지렸다. 보통 저런 큰 대회 마지막 라운드 가면 선수들 긴장해서 실수 연발하고 무너지기 쉬운데, 클락은 오히려 더 침착하게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고 감탄했음. 물론 중간에 좀 불안한 순간도 있긴 했는데, 그걸 다 이겨내고 우승하는 거 보면 괜히 US 오픈 챔피언이 아닌 거지. 진짜 이번 대회는 클락의 드라마 그 자체였다. 골프 안 보는 형들도 이건 하이라이트 꼭 봐라 ㄹㅇ.
그리고 클락이 우승 소감 말하는 거 보는데, 그동안 힘들었던 과정 얘기하면서 눈물 글썽이는 거 보니까 괜히 나까지 찡하더라. 스포츠 선수들 고난을 이겨내고 정상에 서는 모습 볼 때마다 진짜 많은 걸 느끼게 되는 거 같음. 이번 주 내내 US 오픈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은데, 형들은 이번 클락 우승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어? 개인적으로는 멘탈이 모든 걸 좌우한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ㅋㅋㅋ
형들도 이번 주말에 다들 US 오픈 하이라이트 다시 보면서 클락의 멋진 플레이 다시 한번 감상해 봐. 그리고 형들이 생각하는 이번 대회 최고의 명장면이나, 클락 말고 다른 인상 깊었던 선수 있으면 댓글로 썰 좀 풀어주라! 나도 궁금하다 ㅋ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특히 마지막 라운드에서 클락이랑 맥길로이 접전 펼칠 때 진짜 심장 쫄깃했잖아. 매 홀마다 희비가 교차하는데, 와... 맥길로이 퍼팅 실패하고 클락이 그 기회 잡아서 치고 나갈 때 쾌감 지렸다. 보통 저런 큰 대회 마지막 라운드 가면 선수들 긴장해서 실수 연발하고 무너지기 쉬운데, 클락은 오히려 더 침착하게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고 감탄했음. 물론 중간에 좀 불안한 순간도 있긴 했는데, 그걸 다 이겨내고 우승하는 거 보면 괜히 US 오픈 챔피언이 아닌 거지. 진짜 이번 대회는 클락의 드라마 그 자체였다. 골프 안 보는 형들도 이건 하이라이트 꼭 봐라 ㄹㅇ.
그리고 클락이 우승 소감 말하는 거 보는데, 그동안 힘들었던 과정 얘기하면서 눈물 글썽이는 거 보니까 괜히 나까지 찡하더라. 스포츠 선수들 고난을 이겨내고 정상에 서는 모습 볼 때마다 진짜 많은 걸 느끼게 되는 거 같음. 이번 주 내내 US 오픈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은데, 형들은 이번 클락 우승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어? 개인적으로는 멘탈이 모든 걸 좌우한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ㅋㅋㅋ
형들도 이번 주말에 다들 US 오픈 하이라이트 다시 보면서 클락의 멋진 플레이 다시 한번 감상해 봐. 그리고 형들이 생각하는 이번 대회 최고의 명장면이나, 클락 말고 다른 인상 깊었던 선수 있으면 댓글로 썰 좀 풀어주라! 나도 궁금하다 ㅋ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MLB가 저러는거 결국 돈 때문이지 뭐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 프리먼이랑 베츠가 화내는거 보니까 진짜 선수들도빡쳤던데. 근데 우리 유망주들은 진짜 어떡하냐 ㅠㅠ 괜히 피해볼까봐 걱정이다.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 고점 터진 거라고 무시할 게 아님. 걔 원래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놀던 애였음. 이번에 포텐 제대로 터진 거지. 오히려 이번 계기로 얘 진짜배기 실력 인정받고 급 확 올라갈 거라고 본다 난. 앞으로 쭉 지켜봐야 함.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1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17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