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
2026-06-23 00:09
32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
형들 오늘 이강인 이적설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 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EPL 가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깜놀했음. 뭐 EPL 제안도 있었는데 라리가 복귀 택했다는 얘기도 있고, 솔직히 이강인이 라리가에서 제일 잘했으니까 익숙한 리그 가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아틀레티코가 팀 K리그랑 맨시티 경기도 한다던데, 그때 서울서 입단식 치르면서 홍명보호 여정 함께 하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도 돌려봄.
솔직히 이강인 월드컵에서 보여준 재능 보면 유럽 어느 팀 가도 잘할 거 같긴 함. 근데 아틀레티코 가면 시메오네 감독 축구 스타일이 좀 타이트해서 공격적인 이강인한테는 안 맞을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아틀레티코가 수비 탄탄하고 역습 빠른 팀이라 이강인의 창의적인 패스랑 드리블이 빛을 발할 수도 있을 거 같음. 데파이 같은 공격수들이랑 호흡 맞추면 진짜 역대급 시너지를 낼 수도 있지 않을까? 거기다 중원에서 빡세게 뛰어줄 선수들이 많아서 이강인이 공격에 더 집중할 환경이 될 수도 있고.
물론 아직 오피셜 뜬 건 아니라서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강인이 아틀레티코 유니폼 입고 뛰는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라리가 복귀해서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면 좋겠음. EPL도 빅리그지만 라리가도 이강인한테는 잘 맞는 무대였으니까. 진짜 이번 이적은 이강인 선수 커리어에 엄청 중요한 전환이 될 거 같은데, 잘 됐으면 좋겠다 ㅠ
형들은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는 거 어떻게 봄? 라리가 복귀가 득이 될까 실이 될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ㅋㅋ
솔직히 이강인 월드컵에서 보여준 재능 보면 유럽 어느 팀 가도 잘할 거 같긴 함. 근데 아틀레티코 가면 시메오네 감독 축구 스타일이 좀 타이트해서 공격적인 이강인한테는 안 맞을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아틀레티코가 수비 탄탄하고 역습 빠른 팀이라 이강인의 창의적인 패스랑 드리블이 빛을 발할 수도 있을 거 같음. 데파이 같은 공격수들이랑 호흡 맞추면 진짜 역대급 시너지를 낼 수도 있지 않을까? 거기다 중원에서 빡세게 뛰어줄 선수들이 많아서 이강인이 공격에 더 집중할 환경이 될 수도 있고.
물론 아직 오피셜 뜬 건 아니라서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강인이 아틀레티코 유니폼 입고 뛰는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라리가 복귀해서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면 좋겠음. EPL도 빅리그지만 라리가도 이강인한테는 잘 맞는 무대였으니까. 진짜 이번 이적은 이강인 선수 커리어에 엄청 중요한 전환이 될 거 같은데, 잘 됐으면 좋겠다 ㅠ
형들은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는 거 어떻게 봄? 라리가 복귀가 득이 될까 실이 될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ㅋㅋ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20초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폰드로우소바 경기력 보면 윔블던 우승이 미스터리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한 것도 솔직히 대진운이 좀 좋았고 상대들이 알아서 자멸한 부분도 크다고 봄. 올해는 딱 그 본 실력이 드러나는 거지.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국뽕은 맞는데 맨시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틀레티코 정도면 현실적이고 좋을 것 같은데. 펩이 이강인 스타일을 좋아할지는 모르겠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백악관에서 했다는게 진짜였어? 나 루머인 줄 알았는데 ㄷㄷㄷㄷ 와 그거 진짜 역대급 해프닝이긴 하겠다. 선수들 입장할 때 경호원들이랑 같이 막 나가는 그림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부적절하다 의견도 이해는 가는데, 솔직히 한 번쯤은 보고 싶음 ㄹㅇ.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백악관 경기라니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할 정도면 경기 내용도 미쳤다는 건데 영상 찾아봐야겠네. 역사적인 순간은 맞지 ㄹㅇ 이건 무조건 봐야 함.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맥길로이 진짜 아쉽긴 한데 클락 집중력 미쳤더라. 멘탈리티가 진짜 월클 수준인듯 ㄷㄷ 솔직히 이번 대회 꿀잼이었음.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마두에케 요즘 진짜 미치긴 했지. 특히 드리블이랑 돌파는 ㄹㅇ 탑급 된 것 같음. 근데 아직 결정력이랑 판단 미스는 좀 있어서 꾸준함은 더 지켜봐야 할듯? 그래도 이대로만 커주면 국대 주전 씹가능일듯 ㄷㄷ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위긴스가 에이스롤은 좀 오바 아니냐? 가끔 터지는 건 맞는데 기복도 너무 심하고 뇌절하는 거 한두 번 봄? 픽 한 장이면 잘 보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팀 리빌딩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6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