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2026-06-23 06:47
31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더라.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실화임? 프랑스 리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음바페는 클래스가 다르네 했는데,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니까 진짜 이 정도면 월드컵 역사 새로 쓰는 중 아니냐 싶다. 아직 한창인데 대체 어디까지 갈지 상상이 안 된다 ㄹㅇ. 저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더니 이번엔 그냥 폭주기관차네.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ㅋㅋㅋ 난 좀 회의적인데1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썰 ㄹㅇ인가요 ㅋㅋㅋ 챔피언전 존버중이었는데 ㅠ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야니스 어디로 가든 상관없는데, 만약 셀틱스나 히트 가면 동부 컨파는 무조건 그 두 팀 대결이겠네. 안 그래도 재미없어지는 동부 더 노잼 될 듯 ㅠㅠ 서부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ㄹㅇ 우승각 아니냐? 더스티 메이 감독 진짜 명장이긴 함 ㅋㅋㅋ NCAA에서 보여준 전술 보면 NBA에서도 통할 거 같던데. 돈치치랑 어빙 활용법 기가 막히게 짤 듯 ㄷㄷ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한 번 윔블던 우승한 건 대단한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이변이라고 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 이겨서 올라간 건데 너무 깎아내리지 마라. 올해는 좀 안 풀리는 것 같지만 또 모르는 거지.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아틀레티코랑 할 때 의조 골 넣었던 거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엔 누가 넣을까? 이승우 나올까? 맨시티 수비수들 상대로 드리블 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 솔직히 결과는 안 중요함 그냥 빅클럽이랑 붙는 것 자체가 축제지 ㄹㅇ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긴 함. 나도 어제 보면서 와 이건 좀 심한데 싶긴 했어. 솔직히 상대팀 투수도 사람이니까 컨디션 안 좋으면 저렇게 될 수도 있지. 근데 그걸 또 놓치지 않고 다 때려 넘기는 LG 타선도 대단하긴 함 ㅋㅋㅋㅋ11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