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2026-06-23 20:12
20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다들 오늘 올라온 스포츠 뉴스 헤드라인 봤냐?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이거 보고 진짜 할 말 잃음 ㅋㅋ 호날두가 문제아 취급받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복잡하네. 솔직히 나이 먹고 팀 케미 망친다고 안 좋게 보는 시선도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호날두잖아? 아직도 폼은 살아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 궁금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1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2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임찬규가 잘하니까 그런 거지 ㅋㅋㅋ 솔직히 작년까지만 해도 불안불안했잖아. 스포츠는 결국 실력이 답임. 내년에도 이 기세 유지야 찐팬 만들 수 있다 임마.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21시간 39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