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

오늘 서울고 김지우 선수 MLB 23억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했네 ㄷㄷ. 솔직히 저정도면 해외 나갈 줄 알았는데 한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먼저라니 마인드 미쳤다 진짜. 이러면 두산이 지명하는 거 거의 확정적인데, 두산 내년 시즌 ㄹㅇ 기대해도 되는 거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

파산핑님의 댓글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

네이년님의 댓글

ㅋㅋㅋ 김지우 마인드는 진짜 인정이지. 근데 저런 애들이 오려 해외에서 더 잘했을 수도 있는데 좀 아쉽기도 하다. 두산팬들은 좋겠네. 내년에 잠실 가면 김지우 공 던지는 거 볼 수 있는 거냐 그럼?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
전체 8,06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