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2026-06-24 07:00
22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글 남김. 어제 경기 중에 진짜 황당한 일이 있었다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다 있나 싶더라. 45년 KBO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더 충격적임. 이게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기가 막히는 상황인 것 같아서 말이지.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2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오늘도 좀 불안함. 상대팀 주전 센터가 요즘 물 올랐던데 우리팀 골밑 수비가 버텨줄지 모르겠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지 뭐. 이겨라 우리팀!36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진짜 마음 아프다.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월드컵이니.. 나 같으면 축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싶을 텐데. 그 와중에도 책임감으로 버티는 모습이 진짜 리더의 품격인 듯. 프랑스 이번에 우승해서 데샹 감독님한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얘가 피지컬은 좋은데 아직 빌드업이나 패스 스가 좀 있긴 함. EPL이면 저런 거 하나하나가 치명타인데... 그래도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니까 기대는 된다. 진짜 가면 김민재랑 더불어서 국대 수비 든든하겠네 ㄷㄷ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K-영건들 활약 미쳤음 ㅋㅋㅋ 특히 그 2루수는 수비도 미쳤던데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 생각함. 시즌 끝까지 부상없이 잘했으면 좋겠음!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류현진 등판한 경기에서 류현진은 잘 던진 거 아니냐? ㅋㅋㅋ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어쩌라는 거임 ㅠㅠ 타자들이 좀 각성해야 함 진짜 이건.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14시간 1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