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
2026-06-24 11:20
3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개황당해서 글 올려봄 ㅋㅋㅋㅋ 아니 엠엘비 마이애미 구단에서 스코틀랜드 축구 팬들 야구장 침공한 거 가지고 "방긋" 했다는 기사 헤드라인 보고 이게 뭔 소린가 싶었음. 요즘 엠엘비가 전세계적으로 홍보 많이 하려는 건 알겠는데, 진짜 별의별 일 다 있네요 ㅋㅋㅋ 혹시 이 기사 본 형들 있음? 왜 마이애미는 좋아한 건지 궁금함 ㅋㅋㅋ 야구장 아수라장이 된 건 아닐 거 아님?
기사 내용 보니까 스코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이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와서 경기를 치렀는데, 그 김에 마이애미 말린스 경기장 가서 단체 관람을 한 모양이더라 ㅋㅋㅋ 그것도 스코틀랜드 전통 의상인 킬트 입고 떼창하고 응원하고 난리도 아니었대 ㅋㅋㅋㅋㅋ 킬트 입고 야구장 가서 응원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심지어 경기 끝나고는 야구장 앞에서 팬 파크 마냥 또 모여서 응원가 부르고 맥주 마시고 했다더라 ㄷㄷ 마이애미 구단 입장에서는 이게 다 홍보가 되니까 좋아한 모양임. 솔직히 우리나라 KBO도 해외에서 인기 많은데, 이런 식으로 다른 스포츠 팬들이 경기장 오는 것도 신선한 마케팅인 듯?
근데 한편으로는 축구팬들이 야구장 와서 자기들 방식대로 응원한 건데, 너무 시끄럽거나 민폐는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물론 기사에는 그런 내용은 없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엠엘비 구단이 이렇게 반응하는 거 보면 딱 문제 삼은 것 같지는 않네. 암튼 오늘 뉴스 보다가 너무 특이해서 한번 글 올려봤음. 혹시 어제 그 경기 직관한 형들 있으면 후기 좀 풀어줘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소식으로 엠엘비 23억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서울고 김지우 선수 얘기도 있더라. 두산이 웃는다는 기사 헤드라인 보고 오오 했는데,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인터뷰 보니까 마인드 진짜 멋진 듯. 이런 선수들 국내에서 더 많이 봤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스포츠 뉴스 뭐 봤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기사 내용 보니까 스코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이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와서 경기를 치렀는데, 그 김에 마이애미 말린스 경기장 가서 단체 관람을 한 모양이더라 ㅋㅋㅋ 그것도 스코틀랜드 전통 의상인 킬트 입고 떼창하고 응원하고 난리도 아니었대 ㅋㅋㅋㅋㅋ 킬트 입고 야구장 가서 응원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심지어 경기 끝나고는 야구장 앞에서 팬 파크 마냥 또 모여서 응원가 부르고 맥주 마시고 했다더라 ㄷㄷ 마이애미 구단 입장에서는 이게 다 홍보가 되니까 좋아한 모양임. 솔직히 우리나라 KBO도 해외에서 인기 많은데, 이런 식으로 다른 스포츠 팬들이 경기장 오는 것도 신선한 마케팅인 듯?
근데 한편으로는 축구팬들이 야구장 와서 자기들 방식대로 응원한 건데, 너무 시끄럽거나 민폐는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물론 기사에는 그런 내용은 없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엠엘비 구단이 이렇게 반응하는 거 보면 딱 문제 삼은 것 같지는 않네. 암튼 오늘 뉴스 보다가 너무 특이해서 한번 글 올려봤음. 혹시 어제 그 경기 직관한 형들 있으면 후기 좀 풀어줘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소식으로 엠엘비 23억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서울고 김지우 선수 얘기도 있더라. 두산이 웃는다는 기사 헤드라인 보고 오오 했는데,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인터뷰 보니까 마인드 진짜 멋진 듯. 이런 선수들 국내에서 더 많이 봤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스포츠 뉴스 뭐 봤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6시간 31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