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
2026-06-24 14:52
38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
야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예약 아니냐? 어제 로페스 2경기 연속 멀티히트 때리고 이정후도 솔로포 빵 터트렸잖아. 지금 로페스 0.337이고 이정후 0.330인데, 와 이거 진짜 타격왕 경쟁 제대로 붙은 거 아니냐? 오늘 경기에서 둘 중 한 명이 홈런이라도 치면 바로 뒤집히는 거 아니냐고. MLB 공식 사이트에서도 둘이 타격왕 전쟁 후끈하다는데, 이거 보려고 칼퇴하고 달려와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는데, 이정후가 간발의 차이로라도 이겼으면 하는 마음은 있다. 한국팬이니까 어쩔 수 없지 않겠냐?
근데 한편으로는 살짝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이정후 타격폼이나 컨디션이 최근에 좀 들쑥날쑥한 느낌이 있잖아. 로페스는 묵묵히 꾸준하게 치고 올라오는 느낌이고. 물론 이정후는 한방이 있는 타자라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지만, 타격왕 경쟁이라는 게 심리적인 압박도 무시 못 하니까. 혹시라도 오늘 경기에서 너무 의식하다가 오히려 말리는 그림 나오면 진짜 아쉬울 거 같음 ㅠ 그냥 자기 페이스대로 시원하게 한 방씩 날려줬으면 좋겠는데.
아 그리고 김지우 국내 잔류 선언한 거 보니까 괜히 더 불타오르네. ML 23억 제안도 거절하고 국내에서 인정받는 게 먼저라니, 마인드 개멋있지 않냐? 두산이 웃는다는 기사 보니까 괜히 내가 다 설렌다 ㅋㅋㅋ 이런 영건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도 발전하고 팬들도 더 많이 생기는 거 아니겠냐.
암튼 오늘 저녁은 치맥 각이다 ㄹㅇ. 이정후가 시원하게 한 방 날리고 로페스도 쫄지 않고 맞불 놓는 그림 나왔으면 좋겠다. 혹시 둘 중 누가 타격왕 될 거 같음? 다들 예상 좀 해봐라 ㅋㅋㅋ 진짜 누가 이길지 전혀 감이 안 오네.
근데 한편으로는 살짝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이정후 타격폼이나 컨디션이 최근에 좀 들쑥날쑥한 느낌이 있잖아. 로페스는 묵묵히 꾸준하게 치고 올라오는 느낌이고. 물론 이정후는 한방이 있는 타자라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지만, 타격왕 경쟁이라는 게 심리적인 압박도 무시 못 하니까. 혹시라도 오늘 경기에서 너무 의식하다가 오히려 말리는 그림 나오면 진짜 아쉬울 거 같음 ㅠ 그냥 자기 페이스대로 시원하게 한 방씩 날려줬으면 좋겠는데.
아 그리고 김지우 국내 잔류 선언한 거 보니까 괜히 더 불타오르네. ML 23억 제안도 거절하고 국내에서 인정받는 게 먼저라니, 마인드 개멋있지 않냐? 두산이 웃는다는 기사 보니까 괜히 내가 다 설렌다 ㅋㅋㅋ 이런 영건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도 발전하고 팬들도 더 많이 생기는 거 아니겠냐.
암튼 오늘 저녁은 치맥 각이다 ㄹㅇ. 이정후가 시원하게 한 방 날리고 로페스도 쫄지 않고 맞불 놓는 그림 나왔으면 좋겠다. 혹시 둘 중 누가 타격왕 될 거 같음? 다들 예상 좀 해봐라 ㅋㅋㅋ 진짜 누가 이길지 전혀 감이 안 오네.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크으 오늘 경기는 진짜 치킨 뜯다가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 님들 김현수 타구 보고 지렸음. 요즘 LG 야구 볼 맛 난다 진짜.1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차 포텐은 인정하는데 1픽은 너무 도박 아니냐? 지난번에 걔네가 뽑았던 유망주들 줄줄이 망한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느낌이 쎄하다 ㅋㅋㅋ 그래도 설마 대박칠 수도 있겠지... 희망회로는 돌려본다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무뇨스 어제 개지렸음 ㅋㅋㅋ 근데 공격력은 좋은데 수비가 좀 불안불안하긴 하던데? EPL에서도 가끔 뒷공간 털리는 장면 나오긴 함 ㅋㅋㅋ 그래도 우리팀 풀백보다는 훨 낫다 ㄹㅇ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7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