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오늘 위저즈가 디반차를 1픽으로 뽑았다는 뉴스 봤냐? 솔직히 좀 충격인데 ㅋㅋㅋ 아무리 유망주 빨이라지만 넘 심한 거 아니냐? 다른 애들 중에 더 확실한 자원 많았던 거 같은데 왜 굳이? 이러면 이번 시즌 위저즈 또 망하는 거 확정 아니냐 ㄷㄷ

솔직히 위저즈 이번 1픽 지명 역대급 망픽 될 거 같지 않음?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와 나도 그 뉴스보고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아니 진짜 디반차를 1픽으로 뽑을 줄은 몰랐다. 누가 봐도 망할 픽인데 위저즈 프런트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ㅠㅠ

올킬핫님의 댓글

솔직히 디반차 포텐은 인정하는데 1픽은 너무 도박 아니냐? 지난번에 걔네가 뽑았던 유망주들 줄줄이 망한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느낌이 쎄하다 ㅋㅋㅋ 그래도 설마 대박칠 수도 있겠지... 희망회로는 돌려본다

도라방스님의 댓글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

네이년님의 댓글

디반차 걔 얼마 전에 썸머리그에서 경기하는 거 봤는데 생각보다 움직임 좋던데? 물론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봄. 이번 시즌 위저즈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하다 ㄷㄷ
전체 8,11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