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

아니 다들 오늘 NBA 드래프트 소식 봤음? ㅋㅋㅋ 위저즈가 1픽으로 브리검영 듀반차 뽑았다는데, 이거 진짜임? 솔직히 다들 예상했던 픽은 아니었잖아. 물론 포텐셜 보고 뽑았겠지만, 당장 전력 보강이 시급한 위저즈 입장에선 좀 의외의 선택 아닌가 싶음. 팀 분위기 보니까 리빌딩 제대로 하려는 것 같긴 한데, 이러면 또 언제 우승권 팀으로 올라옴? 님들 생각은 어떰? 얘 진짜 물건임?

솔직히 내가 위저즈 팬이었으면 좀 불안했을 것 같음. 물론 드래프트는 로또라고 하지만, 1픽은 진짜 확실한 에이스 감을 뽑아야 하는 자리 아닌가? 이번 드래프트 풀이 좀 애매하다고는 해도, 그래도 뭔가 더 안정적인 픽을 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말이지. 물론 스카우터들이 더 잘 알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아쉬운 느낌적인 느낌이 든달까? 셀틱스 브라운은 스티븐스 감독이 "여전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했다던데, 위저즈는 아예 판을 새로 짜는 느낌이라 ㄷㄷ.

물론 대박나면 좋지. 포텐셜 터져서 리그 지배하면 위저즈는 희망이 보이는 거고, 그럼 나도 박수 쳐줄 거임. 근데 그게 말처럼 쉽나? NBA 레전드들도 1픽이라고 다 잘된 건 아니잖아? 지금 밀워키 벅스 GM도 야니스 언급은 피하고 "빌딩"에 집중한다고 했다던데, 진짜 강팀들은 다들 뭔가 밑그림이 확실한데 위저즈는 이번 픽만 봐서는 좀 물음표가 많이 남는 것 같음. 님들은 이번 듀반차 1픽, 성공할 거라 봄? 아니면 그냥 위저즈 또 다른 삽질이 될 거라고 예상함?

아니면 혹시 내가 모르는 뭔가 대단한 게 있는 건가? 듀반차 경기 좀 찾아보니까 운동능력은 확실히 좋던데, 과연 이게 NBA에서 통할지는 의문임. 어차피 시간 지나보면 알겠지만, 오늘 같은 날은 그냥 막 던져보고 싶지 않음? 님들 솔직한 의견 좀 듣고 싶음. 위저즈 이번 1픽, 대박 vs 쪽박 솔직히 말해보자 ㅋㅋㅋ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

투탕카님의 댓글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

싱글골퍼님의 댓글

아 듀반차 그래도 나름 작년부터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이름은 오르내리던 애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1픽은 진짜 의외긴 했다. 위저즈 프런트가 얘한테서 뭔가 엄청난 걸 봤나 보지. 제발 이번엔 좀 터져라 ㅠㅠㅠ 위저즈 팬들 진짜 불쌍함.

티몽님의 댓글

야 근데 얘 키랑 윙스팬 보긴 했냐? ㄷㄷㄷㄷ 피지컬만 보면 진짜 역대급 재능은 맞음. 스킬셋은 좀 다듬어야겠지만, 1픽은 원래 원석 뽑는 자리 아니냐? 당장 에이스 감 찾으려면 트레이드를 해야지 드래프트에서 그걸 바라면 안 됨 ㅋㅋㅋㅋ

파산핑님의 댓글

난 오히려 좋게 본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위저즈는 당장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리빌딩 제대로 할 거면 이런 깜짝 픽도 괜찮다고 봄. 맨날 무난한 픽만 하다가 망한 게 한두 번이냐 ㅋㅋㅋ 듀반차 얘가 터지면 오히려 위저즈가 떡상하는 거고, 안 터지면 뭐... 그냥 원래 위저즈로 돌아가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
전체 8,14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