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강원FC 정경호 감독이 팀K리그 코치 맡는다고 하던데, 이거 우리 팀 한테 좋은 소식인건가요 아니면 좀 걱정해야 되는건가요? 솔직히 감독 코치진 자꾸 불려나가면 팀 훈련이나 전술 준비에 차질 생길까봐 좀 불안하긴 하네요. 안그래도 최근에 팀 성적도 살짝 아쉽기도 하고, 이런 상황에서 코치진까지 공백 생기면 좀 타격 클까봐 걱정됩니다. 다른 팀들도 이런 식으로 차출 많이 되나요?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최근 들어서는 뭔가 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드는 건 저만 그런가요? 특히 공격 쪽에서 마무리가 좀 아쉬운 장면이 많았던 것 같아요. 수비는 그래도 나름대로 잘 버텨주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한 골 싸움에서 지는 경우가 많으니까 답답하더라고요. 팬심으로 응원이야 계속 하지만, 이대로 가면 상위권 진입이 쉽지 않을 것 같아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솔직히 EPL 경기들 보면서 강팀들이 왜 강팀인지 여실히 느끼고 있거든요. 어제 가나랑 잉글랜드 경기만 봐도 잉글랜드가 슈팅 20개 때리고도 무승부 뜬 거 보면, 아무리 강팀이라도 골 넣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죠. 우리 강원FC도 물론 선수 개개인의 기량은 좋다고 생각하는데, 결국 팀 전체적인 조직력이나 결정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 콜롬비아가 콩고민주 꺾고 32강 조기 확정 지은 것도 결국은 한 번의 찬스 놓치지 않은 집중력 때문이 아니었나 싶고요. 이런 부분들을 우리 팀도 좀 더 보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경기 정말 중요한데, 부디 선수들이 잘 해줘서 분위기 반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응원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형들은 우리 팀 최근 성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선점이나 희망적인 부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봐요!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

티몽님의 댓글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그래도 정경호 코치님 능력있다고 인정받는거잖아! 다른 팀들도 감독 코치들 대표팀이나 이런데 많이 불려나가. 너무 걱정하지마, 오히려 우리팀 코치진 클라스가 다르다는거 보여주는거지 뭐 ㅋㅋㅋ
전체 8,15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