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
2026-06-25 20:40
3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
다들 어제 야구 보셨습니까? 저는 어제 류현진 경기 봤는데 진짜 심장 쫄깃하더라니까요. 승리투수 요건 채우고 내려왔을 때 크 역시 류현진! 했는데 결국 동점 허용하고 노 디시전 ㅠ 그래도 타선이 뒤늦게 터져서 이겼으니 다행이지, 솔직히 중간에 좀 불안했습니다. 다른 경기도 다 재밌었던 것 같은데, 어제 오늘 경기 중에 유독 기억에 남는 경기나 아쉬웠던 장면 있으셨나요? 다들 한 마디씩 풀어 봅다 ㅋㅋ
아 그리고 요즘 하현승 선수 해외 진출 썰 도는 거 다들 아시죠? KBO 잔류 선언했다고 하는데 양키스에서 300만 달러 제안했다는 기사 보니까 진짜 대박이긴 하더라고요 ㄷㄷ 이 정도면 마음 흔들릴 만도 한데, 과연 하현승 선수 진짜 KBO에 남을까요? 아니면 막판에 번복하고 해외로 튀는 거 아니냐 하는 얘기도 있던데 님들은 어떻게 보심? 솔직히 류현진 선수 이후로 이렇게 대어급 선수가 관심받는 거 오랜만이라 저도 계속 관심 가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도 발표되고, 디지털 취약계층 배려해서 올스타전 티켓 200석 따로 빼는 것도 그렇고, KBO에서 신경 많이 쓰는 것 같긴 합니다. 이용규 선수 음주운전 징계도 바로 때리는 거 보니까 뭐 이런 건 괜찮은데, 하현승 선수는 진짜 KBO에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KBO 위상 생각하면 또 이런 선수들이 있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암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감상평이나 하현승 선수 관련 썰들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롯데가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이번 주 진짜 너무 아쉬웠음.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아 그리고 요즘 하현승 선수 해외 진출 썰 도는 거 다들 아시죠? KBO 잔류 선언했다고 하는데 양키스에서 300만 달러 제안했다는 기사 보니까 진짜 대박이긴 하더라고요 ㄷㄷ 이 정도면 마음 흔들릴 만도 한데, 과연 하현승 선수 진짜 KBO에 남을까요? 아니면 막판에 번복하고 해외로 튀는 거 아니냐 하는 얘기도 있던데 님들은 어떻게 보심? 솔직히 류현진 선수 이후로 이렇게 대어급 선수가 관심받는 거 오랜만이라 저도 계속 관심 가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도 발표되고, 디지털 취약계층 배려해서 올스타전 티켓 200석 따로 빼는 것도 그렇고, KBO에서 신경 많이 쓰는 것 같긴 합니다. 이용규 선수 음주운전 징계도 바로 때리는 거 보니까 뭐 이런 건 괜찮은데, 하현승 선수는 진짜 KBO에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KBO 위상 생각하면 또 이런 선수들이 있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암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감상평이나 하현승 선수 관련 썰들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롯데가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이번 주 진짜 너무 아쉬웠음.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예전엔 축구 발전 이런 거 따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걍 돈이 최고인 듯. 사우디도 월드컵 노린다던데, 거기도 돈으로 다 밀어붙일 각 아니냐 ㄷㄷ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레이커스도 우승하고 코비랑 샤크 트레이드 루머 돌았었잖아 ㅋㅋㅋ 농구판 원래 그런 거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도 걍 찌라시라기엔 좀 구체적인 부분도 있긴 하더라 ㄷㄷ 설마 진짜로 추진하는 건가?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이기지 않겠냐? 게이치도 강한데 올리베이라 그라운드 실력은 진짜 사기급이라서 답이 없어 보임. 그래도 게이치 타격은 무시 못 하니까 이번엔 좀 더 버티는 그림 나오면 좋겠다.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님아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함. 디반사 득점력 하나는 진짜 무시 못 함. 워싱턴이 지금 당장 탑티어 재능이 필요한 건 맞는데, 득점원 없는 워싱턴에 디반사가 가서 최소한 공격력은 보강해줄 수 있다고 봄. 물론 1픽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두고봐야 알 일 아님? 너무 성급한 판단은 노노.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한다고 했지 ㅠㅠ 못 봐서 아쉽다. 예전에는 좀 다혈질이라 멘탈 약하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요즘은 짜 완전 다른 선수 된 것 같더라.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임마 뭔 소리냐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왜 마이애미를 가 ㅋㅋㅋ 낚시 제대로 하네 이거 어디서 퍼왔냐? 기자들도 아직 오피셜 뜬 거 없다고 난리인데 ㅋㅋㅋ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루머는 몇 년 전부터 계속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분위기가 다르긴 한가보네. 만약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비 농구랑 합쳐져서 진짜 역대급 팀 나올듯 ㅋㅋㅋ 상상만 해도 무섭다.7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