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

아니 올리베이라 이 미친놈이 게이치한테 재대결 선언했다고?ㅋㅋㅋㅋ 지난번에 개박살 내놓고 또 붙는다고 하는 거 실화냐? UFC 역사상 이런 미친놈이 있었나 싶네. 뭐 진짜로 역대급 매치 만들려고 하나 본데, 이번에도 게이치가 뚜드려 맞을 각 아니냐? 솔직히 올리베이라 이새끼 진짜 대단한 거 같음.

근데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함? 올리베이라 또 이길 거 같음?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 솔직히 올리베이라 저번에 게이치 스탠딩에서 그냥 압살한 거 보고 진짜 지리는 줄 알았다. 이번에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 같은데? 게이치가 아무리 맷집 좋아도 한계가 있지.

네이년님의 댓글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재대결이라니 개꿀잼 확정이네 ㅋㅋㅋ 올리베이라가 사실상 체급 최강이라는 걸 다시 한번 보여주려는 건가? 게이치도 지난번 패배 분석해서 뭔가 새로운 전략 들고 오지 않을까 기대됨.

야핏님의 댓글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
전체 8,21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