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

어제 A매치 보면서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특히 전반전 보는데 이건 뭐… 안정환 해설위원이 "참혹했다, 책임져야 한다"고 홍명보 감독 직격한 거 봤냐? ㄹㅇ 공감 백배임. 김승규 선수 인터뷰 보니까 훈련 때 여러 멤버로 연습했다는데 그럼 실전에선 왜 그 모양이냐? 이번 주 경기 보면서 대체 뭐가 문제인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

야핏님의 댓글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물론 전술도 문제지만 선수들 개인 기량도 아쉬웠다고 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음. 그리고 안정환 해설위원도 너무 강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좀 불편했. 그래도 빨리 다음 경기에서 만회했으면 좋겠네.
전체 8,23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