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
2026-06-26 03:13
24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
오늘 발표된 올스타전 베스트12 명단 보는데 양의지 형님 득표율 진짜 미쳤더라. 역대 최다 득표라니 ㅋㅋ 두산 팬 화력도 화력이지만 이 정도면 팬심이 그냥 '양의지' 그 자체인 것 같음. 근데 솔직히 매년 인기투표 결과 보면 좀 아쉬운 선수들도 많지 않냐? 폼 좋은 젊은 선수들보다 아무래도 인지도 높은 베테랑들이 유리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이번 기회에 팬 투표 방식 좀 개선해야 하는 거 아가 싶다. 올스타전은 축제인데 진짜 실력으로 뽑힌 선수들도 많아야 더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에 레보스노야니 잡으면 ㄹㅇ 랭킹전 가나?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근데 경기 막판에 김영권 선수 그 실수 아니었으면 비겼을 수도 있었을 텐데 ㅠㅠ 생각할수록 아쉽다 진짜. 다음엔 집중력 좀 더 끌어올려야 할 듯.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미네소타가 라멜로 볼을 왜 데려감? 디안젤로 러셀 있는데 또 포인트 가드? 이거 뭔 중복 투자 아님? 내 생각엔 다른 트레이드도 또 터질 거 같음 ㄷㄷ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지난번 경기 진짜 지리긴 했지 ㅋㅋㅋㅋ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솔직히 걱정됨. 걔 타격 장난 아니던데 이번에 고석현이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하다. 이기면 진짜 챔피언 가는 그림 나오긴 할 듯?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고석현 경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냐 ㅋㅋㅋ 이기는 건 좋은데 너무 아슬아슬하게 이겨서 보는 내가 다 힘듦. 이번엔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재대결이라니 개꿀잼 확정이네 ㅋㅋㅋ 올리베이라가 사실상 체급 최강이라는 걸 다시 한번 보여주려는 건가? 게이치도 지난번 패배 분석해서 뭔가 새로운 전략 들고 오지 않을까 기대됨.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쩐다 ㅋㅋㅋㅋ 초반에 살짝 불안하더니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네. 나 스프링캠프 때 타격폼 바꾼다고 할 때 솔직히 걱정 좀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음 ㄷㄷㄷ 국거박이 괜히 국거박이 아니지 ㄹㅇ.9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