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
2026-06-26 05:21
2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들 계신가요? EPL 올스타급이라던 잉글랜드가 가나한테 무승부라니 좀 충격이었네요. 벤치에 앉은 선수들 몸값만 해도 어마어마할 텐데, 아무리 평가전이라지만 질식축구에 고전하는 거 보니까 확실히 요즘 국대 경기는 예측 불가능인 것 같아요. 다들 이번 경기 보고 느낀 점 있으신가요?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7시간 0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