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

이정후 요즘 미쳤네 진짜 ㅋㅋㅋ 어제도 호수비 지리던데 타율 2위 찍고 타격감 제대로 올라오니까 수비까지 물 올랐다. 이러다 진짜 골드글러브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MLB에서도 레전드 찍을 듯 ㄹㅇ. 이정후는 신인왕도 가능할까 궁금하네.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어제 수비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타구 방향 예측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제 슬슬 타격도 올라오는데 골글 가능성 없다고 못 하겠네.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골글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수비는 원래 잘하는 편이었음. 신인왕은 몰라도 골글은 투타겸업 하는 오타니가 버티고 있어서 쉽지 않을 듯.

싱글골퍼님의 댓글

이정후 진짜 대단함 ㅠㅠ 저번에 부상 때문에 걱정 많았는데 이렇게 돌아와서 미친 활약 보여주네. 매일 경기 챙겨보는데 볼 때마다 감탄임.

융단포치님의 댓글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

도라방스님의 댓글

ㅋㅋㅋㅋ 이정후가 홈런만 좀 더 쳤으면 진짜 메이저리그 역대급 선수 될텐데 아쉽다. 그래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레전드임. 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봄.
전체 8,24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