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
2026-06-26 10:54
46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멀티히트에 슈퍼캐치까지 선보이면서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 함. 어제까지만 해도 타격감 좀 떨어졌나 했는데, 오늘 보니까 괜한 걱정이었나 싶네.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 완벽하게 적응했다고 봐도 무방한 거 아님? 갈수록 더 잘하는 것 같아서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 ㄹㅇ.
솔직히 개막 초반에만 해도 좀 걱정했던 게 사실임. 쟁쟁한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잘할 수 있을까 싶었고, 수비에서도 잔실수 몇 번 보여서 불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컬이랑 적응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음. 특히 오늘 캐치는 진짜 역대급이었음. 보통 신인들은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 제대로 못 보여주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후는 오히려 더 과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대단해 보임. 이런 선수가 또 언제 나올까 싶을 정도임.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변수는 많겠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 만하지 않음? 타격 스탯도 꾸준히 오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팀 기여도가 엄청 높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음. 괜히 현지 팬들이 이정후한테 열광하는 게 아니더라고. 혹시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에 대해 다른 생각 가진 형들 있음? 아니면 지금 말고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고.
이정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한국 야구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가 성공하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잖아. 근데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음. 멘탈이나 실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느낌? 형들은 이정후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다들 솔직한 의견 좀 남겨줘. 다음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된다 ㅋㅋ
솔직히 개막 초반에만 해도 좀 걱정했던 게 사실임. 쟁쟁한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잘할 수 있을까 싶었고, 수비에서도 잔실수 몇 번 보여서 불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컬이랑 적응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음. 특히 오늘 캐치는 진짜 역대급이었음. 보통 신인들은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 제대로 못 보여주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후는 오히려 더 과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대단해 보임. 이런 선수가 또 언제 나올까 싶을 정도임.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변수는 많겠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 만하지 않음? 타격 스탯도 꾸준히 오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팀 기여도가 엄청 높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음. 괜히 현지 팬들이 이정후한테 열광하는 게 아니더라고. 혹시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에 대해 다른 생각 가진 형들 있음? 아니면 지금 말고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고.
이정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한국 야구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가 성공하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잖아. 근데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음. 멘탈이나 실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느낌? 형들은 이정후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다들 솔직한 의견 좀 남겨줘. 다음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다니까 ㅋㅋㅋ 앤더슨 진짜 맨시티 가면 이건 뭐 리그 파괴자 수준 아니냐? 다른 팀들 이젠 진짜 유로파라도 노려야 할 판 ㅋㅋㅋㅋㅋ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인기 진짜 ㄷㄷ하긴 함. 근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닌데도 저렇게 몰표 받는 거 보면 팬심 무시 못하는 거 같음.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아쉬운 건 팩트임.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센가 작년에 부상 위험 있다고 그렇게 말했었는데... 구종이 너무 특이해서 어깨 무리 갈 거라고. 결국 이런 식으로 터지네 ㅋㅋ 메츠가 관리를 못 한 것도 있지만 본인 책임도 없다고는 못 함.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8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