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
2026-06-26 10:56
45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
오늘 기사 보니까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가 난리던데, "나도 당황스럽다"면서 선수 탓하는 뉘앙스던데 이거 ㄹㅇ임? 맨날 결과 안 좋으면 감독 책임이라면서? 감독이 당황스러우면 선수들은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ㅠ 솔직히 선수들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솔직히 이번 발언은 좀 실망스러운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이번 발언은 좀 실망스러운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4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8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2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저 정도까지는 아닐걸? 좀 과장된 사진이거나 순간적으로 살 붙은 거 아님? 물론 헤비급 전향하면 몸 불리는 게 당연하긴 한데, 자마할 힐이 자기 관리 아예 안 하는 선수는 아니잖음. 다음 경기 때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또 우승 기념 유니폼이니 뭐니 돈 쓰라고 난리겠네. 벌써부터 지갑 털리는 소리 들린다. 월드컵 보려고 구독료 내는 것도 아까운데.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애들 뽑아줘야 하는 거 동의함. 특히 이번 시즌 진짜 잘하는 포수들 많던데. 너무 이름값만 보고 뽑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투표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메시 옹이 또 월드컵을 뛴다고? 우리 구독료는 또 오르겠네. 나이도 있는데 솔직히 좀 쉬셔야 하는 거 아닌가. 쩝.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것도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겠죠? 또 결제 문자 오면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 텐데... 제발 중계권 좀 통합해주라!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불안했던 건 맞지 ㅋㅋㅋ 근데 지금은 그냥 괴물 같음.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이 빠른데 그걸 다 받아쳐내는 거 보면 눈이 진짜 좋은가 봐. 슈퍼캐치는 또 언제 했대 ㄷㄷ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ㄹㅇ.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메시형님 제발 좀 쉬세요... 월드컵 보러가는 비행기 값이 얼만데 또 우승해버리면 어쩌자는 거야 ㅠㅠ 진짜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다음 월드컵은 얼마 줘야 볼 수 있는 거냐고 젠장!3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