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
2026-06-26 13:07
1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
형들 오늘 맨시티-노팅엄 포레스트 안데르손 이적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와 진짜 얘네 또 이러네. 뭐 예상은 했지만 막상 오피셜 뜨니까 뭔가 기분이 묘하다.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 가는 금액이긴 한데, 맨시티가 얘를 왜 데려가는지 진짜 대가리가 깨져도 이해가 안 가네. 아니 이미 스쿼드 넘사벽인데 또 보강을 한다고? 이거 우승은 이제 다른 팀은 꿈도 꾸지 말라는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맨시티 스쿼드 뎁스는 이미 다른 빅클럽들도 못 따라올 정도잖아. 미드필더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 공격까지 빈틈이 없어. 근데 안데르손까지 데려가면 진짜 뭘 더 바라는 건지 모르겠음. 얘네는 그냥 전술적으로 필요하다 싶으면 돈 무한대로 쓰는 거 같음. 이러면 프리미어리그는 그냥 맨시티 리그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들은 그냥 2위 싸움이나 해야 할 판임. 어제 에콰도르가 독일 이긴 것도 진짜 이변 중에 이변인데, 맨시티 이적시장은 이변 따위 없는 그냥 확정된 미래 보는 기분이다.
물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펩이 또 어떤 괴랄한 전술을 들고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전력 보강이면 다음 시즌도 무난하게 우승 차지할 거 같음. 솔직히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 또 축구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얘네가 이러니 다른 팀들도 어떻게 전력 보강 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 같고.
아무튼 맨시티 안데르손 영입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또 혼돈의 도가니가 될 거 같음. 다른 팀들이 어떻게 맨시티를 견제할지, 그리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기대된다. 형들 생각은 어떰? 맨시티 우승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님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거 같음? ㅋㅋ
솔직히 맨시티 스쿼드 뎁스는 이미 다른 빅클럽들도 못 따라올 정도잖아. 미드필더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 공격까지 빈틈이 없어. 근데 안데르손까지 데려가면 진짜 뭘 더 바라는 건지 모르겠음. 얘네는 그냥 전술적으로 필요하다 싶으면 돈 무한대로 쓰는 거 같음. 이러면 프리미어리그는 그냥 맨시티 리그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들은 그냥 2위 싸움이나 해야 할 판임. 어제 에콰도르가 독일 이긴 것도 진짜 이변 중에 이변인데, 맨시티 이적시장은 이변 따위 없는 그냥 확정된 미래 보는 기분이다.
물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펩이 또 어떤 괴랄한 전술을 들고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전력 보강이면 다음 시즌도 무난하게 우승 차지할 거 같음. 솔직히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 또 축구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얘네가 이러니 다른 팀들도 어떻게 전력 보강 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 같고.
아무튼 맨시티 안데르손 영입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또 혼돈의 도가니가 될 거 같음. 다른 팀들이 어떻게 맨시티를 견제할지, 그리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기대된다. 형들 생각은 어떰? 맨시티 우승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님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거 같음? ㅋㅋ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4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7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