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2026-06-26 16:00
3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셨음? 오늘 월요일이라 다들 출근이나 학교 가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오늘 믈브 경기들 라인업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평소에 퇴근하고 맥주 한 캔 따면서 믈브 보는 게 낙인데 오늘은 특히 볼만한 경기가 많은 것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 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님들은 오늘 뭐 보실 건지 궁금하네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앤더슨 맨시티라니 미쳤다 미쳤어. 예전에 앤더슨이 맨유 있을 때 시티 상대로 엄청난 골 넣었던 거 기억나냐? 이제 그 골을 맨시티 유니폼 입고 넣는 거 보면 진짜 감회가 새로울 듯 ㅠㅠ 다음 시즌 ㄹㅇ 기대된다.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양의지 올스타전 나와서 홈런 쳤던 거 기억나냐? 그때 진짜 레전드였는데. 요즘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한 방 있는 선수라 무시 못 함. 솔직히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 게 뭐가 문제임?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7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