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
2026-06-26 23:51
3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
어제 토푸리아 경기 본 사람? 와 진짜 개지렸는데 솔직히 논란 좀 있는 거 같아서 글 쓴다. 드발리쉬빌리랑 토푸리아 경기 결과 가지고 다들 말이 많던데 난 토푸리아가 거의 KO 시킬 뻔한 거 아니었나 싶다. 경기 흐름 자체가 토푸리아 쪽으로 완전 기울었잖아. 펀치 꽂히는 거 보면 진짜 ㄷㄷ했음. UFC 전 챔피언도 토푸리아가 승자라고 했다던데, ㄹㅇ 내 눈에도 그렇게 보였다. 심판 판정이 아쉬울 따름이다.
직히 경기 내내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드발리쉬빌리가 어떻게든 버티긴 했는데, 그건 버틴 거지 압도한 건 아니잖아? 토푸리아 스탠딩에서 보여주는 움직임이랑 거리 조절이 진짜 예술이었음. 몇 번이고 드발리쉬빌리가 휘청거리는 거 보고 아 이제 끝났네 싶었는데, 어찌저찌 버티더라. 물론 드발리쉬빌리도 강한 선수인 건 맞는데, 어제만큼은 토푸리아가 한 수 위였다고 본다. 이런 경기는 결과에 따라 선수들 멘탈에도 영향 많이 갈 텐데, 토푸리아 입장에선 좀 아쉬울 것 같다.
UFC 프리덤 250 논란이라고 뉴스도 나오던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토푸리아가 다음 경기에선 좀 더 확실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번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다음 상대 누구든 간에 힘들게 만들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런 논란 있는 경기는 다음 경기에 대한 부담감도 좀 생길 듯. 고석현 선수도 이번에 복귀전 한다던데, UFC에서 한국 선수들 선전하는 거 보면 뿌듯하다.
여튼 어제 경기 보면서 토푸리아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심판 판정은 진짜 아쉬웠지만, 토푸리아 실력은 확실히 보여줬다고 본다. 다음 경기 빨리 보고 싶네. 다들 어제 경기 어떻게 봤냐? 나만 이런 생각 한 거임? ㅋㅋ
직히 경기 내내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드발리쉬빌리가 어떻게든 버티긴 했는데, 그건 버틴 거지 압도한 건 아니잖아? 토푸리아 스탠딩에서 보여주는 움직임이랑 거리 조절이 진짜 예술이었음. 몇 번이고 드발리쉬빌리가 휘청거리는 거 보고 아 이제 끝났네 싶었는데, 어찌저찌 버티더라. 물론 드발리쉬빌리도 강한 선수인 건 맞는데, 어제만큼은 토푸리아가 한 수 위였다고 본다. 이런 경기는 결과에 따라 선수들 멘탈에도 영향 많이 갈 텐데, 토푸리아 입장에선 좀 아쉬울 것 같다.
UFC 프리덤 250 논란이라고 뉴스도 나오던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토푸리아가 다음 경기에선 좀 더 확실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번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다음 상대 누구든 간에 힘들게 만들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런 논란 있는 경기는 다음 경기에 대한 부담감도 좀 생길 듯. 고석현 선수도 이번에 복귀전 한다던데, UFC에서 한국 선수들 선전하는 거 보면 뿌듯하다.
여튼 어제 경기 보면서 토푸리아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심판 판정은 진짜 아쉬웠지만, 토푸리아 실력은 확실히 보여줬다고 본다. 다음 경기 빨리 보고 싶네. 다들 어제 경기 어떻게 봤냐? 나만 이런 생각 한 거임? ㅋㅋ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10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