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

오늘 이정후 멀티히트에 슈퍼캐치까지 미쳤더라 ㅋㅋㅋ 솔직히 최근 타격감 보면 슬럼프 다 극복하고 다시 치고 올라오는 분위기임. 이대로 가면 내년 올스타전 노려볼만하지 않냐? 진짜 국뽕 거르고 가능성 있다고 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

망둥어샷님의 댓글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융단포치님의 댓글

슈퍼캐치 지렸음 ㅋㅋㅋ 진짜 수비도 물올랐더라. 솔직히 타격은 원래 잘하는 애니까 시간 문제였고 수비까지 받쳐주면 메이저도 가겠는데? ㄷㄷ

네이년님의 댓글

이정후는 예전부터 꾸준했잖아 ㅋㅋㅋ 한두 경기 반짝하는 선수가 아님. 슬럼프라는 말도 솔직히 웃김.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지. 내년 올스타는 당연히 가지~
전체 8,31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