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
2026-06-27 03:00
37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놀했네.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으로 맨시티 간다고 하던데 이거 레알임? EPL 사상 최고 이적료라는데 진짜 미친 이적료 아닌가 싶음. 요즘 이적 시장 너무 과열되는 거 같기도 하고 맨시티는 대체 돈이 어디서 나는 건지 궁금하네. 펩 떠나면 중원 보강에 거액 쓴다더니 진짜 화끈하게 지르네요.
솔직히 2648억이면 팀 하나를 새로 만드는 수준 아닌가 싶음. 물론 앤더슨 선수 실력이야 두말할 나위 없겠지만, 이 정도 몸값으로 팀에 어떤 영향 줄지 궁금하다. 맨시티 중원이 워낙 탄탄해서 앤더슨 오면 기존 선수들 포지션 경쟁도 장난 아닐 듯. 펩 떠나고 나서도 맨시티는 꾸준히 최고 수준 유지하려는 의지가 대단한 거 같음. 이러면 다음 시즌 EPL 경쟁은 더 치열해지겠네 ㄷㄷ
이번 주에 전북 정정용 감독이 팀 K리그 사령탑으로 맨시티랑 붙는다고 하던데, 그때 앤더슨도 올지 궁금하다. 만약 온다면 K리그 선수들이랑 맞붙는 거 보면서 어떤 그림 나올지도 재밌을 거 같음. 잉글랜드 국대도 가나랑 무승부 떴던데, 올스타 멤버 모아도 질식 축구에 고전하는 거 보면 축구는 진짜 모르는 거 같음 ㅋㅋ.
맨시티 이적 소식 보니까 문득 올 시즌 EPL 판도가 어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앤더슨 맨시티 이적 오피셜 뜨면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들 찾아봐야겠다. 형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적하면 역대급 이적일 거 같은데 다들 의견 좀 공유 부탁함!
솔직히 2648억이면 팀 하나를 새로 만드는 수준 아닌가 싶음. 물론 앤더슨 선수 실력이야 두말할 나위 없겠지만, 이 정도 몸값으로 팀에 어떤 영향 줄지 궁금하다. 맨시티 중원이 워낙 탄탄해서 앤더슨 오면 기존 선수들 포지션 경쟁도 장난 아닐 듯. 펩 떠나고 나서도 맨시티는 꾸준히 최고 수준 유지하려는 의지가 대단한 거 같음. 이러면 다음 시즌 EPL 경쟁은 더 치열해지겠네 ㄷㄷ
이번 주에 전북 정정용 감독이 팀 K리그 사령탑으로 맨시티랑 붙는다고 하던데, 그때 앤더슨도 올지 궁금하다. 만약 온다면 K리그 선수들이랑 맞붙는 거 보면서 어떤 그림 나올지도 재밌을 거 같음. 잉글랜드 국대도 가나랑 무승부 떴던데, 올스타 멤버 모아도 질식 축구에 고전하는 거 보면 축구는 진짜 모르는 거 같음 ㅋㅋ.
맨시티 이적 소식 보니까 문득 올 시즌 EPL 판도가 어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앤더슨 맨시티 이적 오피셜 뜨면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들 찾아봐야겠다. 형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적하면 역대급 이적일 거 같은데 다들 의견 좀 공유 부탁함!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1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12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