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엘리엇 앤더슨이 맨시티 가는 거 실화임? 이적료가 2648억이라던데 와 진짜 EPL 역사상 최고 이적료라니 듣고도 안 믿기더라 ㅋㅋ 솔직히 이 정도 금액이면 진짜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 오브 탑인데 앤더슨이 그 정도 레벨이었나 싶기도 하고, 맨시티가 진짜 돈이 남아도는지 아니면 그만한 가치를 보고 지르는 건지 궁금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개인적로 앤더슨 플레이스타일 보면 드리블이나 슈팅은 좋은데, 수비 가담이나 팀 플레이에서는 아직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었거든. 물론 잠재력은 엄청나다고 보지만, 2648억이면 당장 팀에 엄청난 기여를 해야 할 금액이잖아. 맨시티가 앤더슨을 데려오면서 어떤 역할을 기대하는 건지 궁금하다. 혹시 과르디올라 감독이 앤더슨한테서 뭔가 특별한 걸 본 건가? 아니면 그냥 다른 팀에 뺏기기 싫어서 오버페이 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번 이적으로 EPL 이적시장 분위기가 더 뜨거워지는 느낌인데,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겠지? 이 정도 돈이 오가면 다른 빅클럽들도 군침 흘릴 만한 선수들한테 더 큰 금액 제시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엘리엇 앤더슨이 맨시티 가서 과연 그 이적료에 걸맞은 활약을 보여줄지, 아니면 먹튀 소리 들을지 이번 시즌 진짜 역대급 관전 포인트 될 듯하다. 형들은 앤더슨 맨시티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아 그리고 어제 잉글랜드랑 가나 경기 사람 있음? 잉글랜드 올스타라고 하길래 쉽게 이길 줄 알았는데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하다가 무승부 뜬 거 ㄹㅇ 충격이더라. 다들 이번 주말 축구 보면서 한잔 ㄱㄱ?

댓글목록3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미쳤네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월클 공격수 한 명 더 사는 거 아니냐? 맨시티 돈 쓰는 거 보면 그냥 다른 구단들 오징어로 만드는 수준임 ㅋㅋㅋ 근데 앤더슨 잠재력은 엄청나긴 해.

유펜투스님의 댓글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

올킬핫님의 댓글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
전체 8,39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