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
2026-06-28 12:42
3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
아 오늘 이정후 경기 보는데 타율 2위 뺏긴거 실화냐 ㄷㄷ 김하성 호수비에 막히고 잘 맞은 타구도 정면으로 가버리네. 최근 팀 성적도 좀 아쉽던데, 이정후랑 팀 분위기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까? 다음 경기엔 좀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9시간 3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