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

오늘 아침에 폰 보는데 메시형 또 골 넣었다는 뉴스 뜨더라. 아르헨티나도 이겼다는데 진짜 메시형은 나이를 안 먹는 건가 싶음. 월드컵 때도 그렇고 매번 중요한 경기마다 한 건씩 해주니까 신기할 따름이다. 덕분에 매번 스포츠 뉴스 볼 맛 난다 ㄹㅇ. 솔직히 메시 은퇴하면 축구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 것 같지 않냐? ㅠㅠ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

유펜투스님의 댓글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

물떡콩떡님의 댓글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

망둥어샷님의 댓글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

야핏님의 댓글

메시형은 근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려주는 게 대단한 것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니지. 클럽에서 국대에서 매번 보여주니 믿을 수밖에 없지 않냐?
전체 8,45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