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이현중 선수 NBA 도전 기사 봤음? "또 어려운 길을 택했다" 이거 보고 진짜 멘탈 대단하다 싶었음. 솔직히 프로 세계에서 쉽지 않은 길이라는 거 다 알잖아. 그런데도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리스펙 그 자체인 듯. 이 정도 끈기면 언젠가는 진짜 원하는 결과 만들지 않을까 싶음. 괜히 응원하게 되더라 진짜.

그 뭐냐 소더비에서 닉스 파이널 공 경매 올라온다는 기사도 있던데, 2026년 NBA 파이널 기적의 역전승이라니 벌써부터 존나 웃기지 않냐? ㅋㅋㅋㅋ 아직 2024년인데 벌써 미래를 팔고 앉았네 ㅋㅋㅋ 뉴욕 닉스가 파이널 우승이라니 상상도 안 감. 근데 또 농구는 모르니까, 진짜 혹시라도 나중에 그 공이 역대급 유물이 될 수도 있는 거 아님? ㄹㅇ 그때 가서 저거 산 사람이 승자 되는 거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트럼프 NBA 결승전 참석해서 야유받았다는 뉴스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뭐 예상 가능했던 그림 아닌가? ㅋㅋㅋ 미국 스포츠팬들 정치색깔 강한 사람들 많으니까 저런 반응 나오는 게 당연한 듯. 그리고 2026년 신인 드래프트 정리 기사도 벌써 올라오는 거 보고 와 진짜 NBA는 미래 준비가 철저하구나 싶었음. 왠지 매번 드래프트 때마다 누가 대박칠지 기대되잖아.

암튼 요즘 NBA 뉴스 보면서 여러 가지 생각 드네. 선수들 도전하는 모습 보면서 자극도 받고, 미래 얘기도 웃기고. 형들은 오늘 뉴스 보면서 뭐 인상 깊었던 거 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이현중 선수 진짜 대단함 ㄷㄷ 솔직히 국내에서 편하게 뛸 수도 있었을 텐데 저렇게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박수 쳐주고 싶음. 언젠가 한 번은 진짜 터질 거 같은 느낌임. 닉스 파이널 볼은 ㅋㅋㅋㅋ 진짜 누가 사는 거냐 저거 ㅋㅋㅋ 개웃기네.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멘탈 갑 인정. 근데 솔직히 좀 안타깝기도 함. 재능은 확실히 있는데 뭔가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쉽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음. 응원함.

올킬핫님의 댓글

ㅋㅋㅋ 닉스 파이널 공 립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무슨 미래에서 온 물건이냐고. 그거 사는 사람이 찐 부자 인증 아니냐? 이현중 선수도 비슷한 느낌임. 언젠가 터트릴 거라는 믿음으로 계속 도전하는 거 같음.

파산핑님의 댓글

이현중 선수 얘기 나오니까 예전에 대학리그에서 뛰던 모습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확실히 보였는데 NBA는 진짜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쉽지 않을 거임. 그래도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리스펙함. 한국 농구의 미래를 위해 꼭 성공했으면 좋겠음.
전체 8,45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