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

형들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느바 하이라이트부터 찾아봤는데, 와 어제 뉴욕 닉스 경기 보신 분 있나요? 진짜 미쳤던데요 ㄷㄷ 구글 뉴스 보다가 소더비에서 닉스 파이널 공 경매한단 얘기보고 설마했는데, 역전승 그 경기를 보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역대급 경기력에 후반 집중력까지, 이건 그냥 명승부를 넘어선 예술이더라 ㄹㅇ. 특히 그 'The Hand of OG' 이건 진짜 두고두고 회자될 장면인듯요. 순간 너무 소름 돋아서 새벽에 소리 지를 뻔 했습니다 ㅋㅋㅋ

근데 또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진짜 쉽지 않은 길인데, 멈추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습니다. 솔직히 국농에서 뛰는 거 보고 싶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한국 선수가 뛰는 걸 보고 싶기도 하고... 복잡미묘한 심정입니다. 이민준 선수 얘기도 그렇고, 젊은 선수들 소식 들려올 때마다 괜히 더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들 잘 성장해서 국농이든 느바든 씹어먹었으면 좋겠네요.

어제 트럼프 느바 직관 때문에 인근 통제되고 농구팬들 야유했다는 기사도 봤는데, 솔직히 좀 짜증나긴 하죠. 경기 보러 간 팬들한테는 민폐일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래도 뭐, 그만큼 NBA 인기가 대단하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죠? 파이널 경기 직관의 꿈은 저한테도 아직 유효합니다 ㅠ 언제쯤 현지에서 직관 한번 해볼 수 있을지...

아무튼 어제 경기로 이번 주 스트레스 다 날려버린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셨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시고, 또 재밌는 경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요!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어제 닉스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침대에서 방방 뛰었잖아. OG 그 블락은 진짜 소름 돋았음 역대급 장면 인정이다 ㄹㅇ

파산핑님의 댓글

ㄴㄴ 근데 나는 솔직히 닉스 경기력 좋았던 건 맞는데 파이널 공 경매 얘기는 좀 오바 같은데?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니냐 ㅋㅋㅋ

유펜투스님의 댓글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

올킬핫님의 댓글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새벽에 너무 소리 질러서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ㅋㅋㅋ 진짜 그 경기력에 그 집중력은 미쳤음. 몇 년만에 본 명승부였다 진짜.
전체 8,46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