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2026-06-17 06:01
14,56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야 솔직히 오늘 기사 보고 좀 어이없어서 글 쓴다. 이정후 타율 NL 2위인데 올스타 투표 외야수 20위? 이게 말이 되는 소리냐 진짜? 아니 김혜성이가 2루수 부문 4위 찍고 있는 것도 대단하긴 한데, 이정후가 20위라는 건 팬 투표 시스템에 뭔가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심지어 기사 헤드라인에 '마이너리그 김혜성'이라고 박아놓은 거 보고 좀 띠용했다. 아무리 그래도 타율 2위인데 투표 순위가 저거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황당할 듯 ㅋㅋㅋ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한다 ㅋㅋㅋ 나도 어릴 때 동네 축구하다가 지역대회 나가고 그랬는데 그때 그 뽕이 진짜 대단했음. 확실히 풀뿌리 스포츠가 중요하긴 한 듯. 오늘 국대도 어린 선수들 좀 써서 분위기 전환 시도했으면 좋겠다.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1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23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