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아데를린 멕시코 복귀 썰 ㄷㄷㄷ KBO 다시 오면 안되나?
2026-06-17 08:24
13,98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아데를린 멕시코 복귀 썰 ㄷㄷㄷ KBO 다시 오면 안되나?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서 뉴스 좀 보는데 ㅋㅋㅋ 아데를린 멕시코 친정팀 복귀한다는 기사가 딱 뜨는 거 아니겠음? ㄹㅇ 깜짝 놀랐네. KBO에서 31경기 뛰고 10홈런 32타점 괴물 같은 성적 찍고 사라졌던 그 아데를린 맞음? 솔직히 그때 아데를린 보면서 크보 물 진짜 얕봤구나 싶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나갔다고 해서 아쉬움만 엄청 남았었음.
기사 보니까 멕시코에서 현지 언론도 놀랐다고 표현하던데, 그때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파워는 진짜 역대급이긴 했지. 족발 사건(?)만 아니었으면 진짜 계속 보고 싶었던 선수였는데 ㅠㅠ 개인 사정으로 나갔던 게 아쉽다는 생각만 다시 드네. 만약 그때 계속 뛰었으면 KBO 리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솔직히 다시 크보 돌아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멕시코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리고 이번 주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참가 모집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것도 좀 신선한 시도 같음. 맨날 선수들만 하는 거 보다가 팬들이 직접 뛸 수 있게 해주는 건 잘 하는 것 같음. 2026시즌이라고 하니까 아직 멀긴 했는데, 그때까지 몸 좀 만들어놔야 하나? ㅋㅋㅋㅋㅋ 야구 보면서 대리만족만 했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니 좀 혹하네.
아데를린 같은 선수가 다시 KBO에 올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예전에 뛰었던 선수들 소식 들으면 뭔가 추억 돋고 좋네. LG 김진성 선수 최고령 800경기 출장 앞이라는 소식도 봤는데, 이런 기록들은 진짜 존경스러움.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고 득점 많은 야구 보고 힐링하자고!
기사 보니까 멕시코에서 현지 언론도 놀랐다고 표현하던데, 그때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파워는 진짜 역대급이긴 했지. 족발 사건(?)만 아니었으면 진짜 계속 보고 싶었던 선수였는데 ㅠㅠ 개인 사정으로 나갔던 게 아쉽다는 생각만 다시 드네. 만약 그때 계속 뛰었으면 KBO 리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솔직히 다시 크보 돌아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멕시코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리고 이번 주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참가 모집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것도 좀 신선한 시도 같음. 맨날 선수들만 하는 거 보다가 팬들이 직접 뛸 수 있게 해주는 건 잘 하는 것 같음. 2026시즌이라고 하니까 아직 멀긴 했는데, 그때까지 몸 좀 만들어놔야 하나? ㅋㅋㅋㅋㅋ 야구 보면서 대리만족만 했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니 좀 혹하네.
아데를린 같은 선수가 다시 KBO에 올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예전에 뛰었던 선수들 소식 들으면 뭔가 추억 돋고 좋네. LG 김진성 선수 최고령 800경기 출장 앞이라는 소식도 봤는데, 이런 기록들은 진짜 존경스러움.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고 득점 많은 야구 보고 힐링하자고!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격투기판에서 저 정도 도발은 일상 아니냐? 게이치 원래부터 그런 캐릭터였고. 토푸리아도 알아서 잘 받아칠 걸? 괜히 우리가 오버해서 난리 칠 필요는 없다고 봄.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게이치 인터뷰 ㄹㅇ 살벌하긴 했죠 ㄷㄷ 토푸리아 이번에 볼카노프스키 잡으면 진짜 웰터급 판도 확 바뀔듯. 개인적으로는 그 이전에 열리는 국농 경기가 더 기대되네요 ㅠㅠ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했는데 요즘 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음 ㄷㄷ 오늘 2루타 칠 때 배트 스피드랑 타구 질 보니까 소름 돋더라 진짜.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에 4홈런은 진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더라니까요. 심지어 득점도 계속 이어져서 점수판 계속 쳐다봤음 ㄷㄷ 우리 팀도 어제 LG처럼 한번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네요 ㅠㅠ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개꿀잼 경기 하나 날린 거 맞음. 근데 뭐 토푸리아 입장도 이해는 간다. 지금 주가 미친듯이 오르고 있는데 여기서 진다고 생각해봐라. 바로 떡락하는 거 아니겠음? 타이밍 보고 좀 더 몸값 올리려는 전략인 듯. 아 그래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진짜.18시간 10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