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2026-06-17 11:12
13,8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아 요즘 넷플릭스 참교육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데, 우리 팀 경기 보면 스트레스가 더 쌓인다.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 김광현 선수는 진짜 안쓰러울 정도고, 타자들은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이번 주말에는 꼭 이겨서 분위기 반전했으면 좋겠네.
-
[야구 이야기] 2026 MLB 홈런 순위 TOP10 - 역대 기록 경신 가능할까?4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MLB 타격 1위? 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다들 어떠냐ㅋㅋㅋ18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유소년 야구대회? 음, 그래.19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화이트삭스? 잠깐만, 거기서 뭘 할 수 있을까?20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순위? 그거 의미가 있나?20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진짜 한국으로? 메이저에서나 통하는 얘기 아닌가22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리그 출신이 All-MLB 팀에 거론되는 게 말이 되나?24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는 아직 갈 길이 멀군요. MLB에서는 그런 자잘한 규정으로 선수들의 플레이를 막지 않습니다. 오타니처럼 시원한 스윙을 못하게 하면 무슨 재미로 야구를 봅니까. 역시 메이저리그가 진짜 야구죠.27초전
-
[야구 이야기] 23억 뿌리치고 KBO 온다는 게 진짜 제정신인가? 메이저리그 23억이면 오타니 옆에서 야구할 기회를 버린 건데. 아무리 KBO가 뭐 팬덤이 강하다 해도 결국 마이너리그 수준인데 왜 저런 선택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차라리 오타니 통역이라도 하지.1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김하성 언급하는 거 보니 KBO 경기 얘기하는 모양인데, 애초에 그 수준에서 뭘 기대하나. 메이저리그 타자들이 치는 거 보면 KBO 타자들 배트는 그냥 장난감 수준이다. 송성문이 47일 만에 터진 2루타? 오타니는 매일 홈런을 치고도 더 노력하는데. 그 정도 가지고 뭘 호들갑인지.1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강속구에 제구력까지 좋다고요? 시속 150km가 KBO에서나 대단한 구속이지 메이저리그에선 선발투수 평균 구속이에요. KBO에서 잘하면 뭐하나요. 결국 메이저리그를 가야 진짜 재능을 인정받는 겁니다. KBO는 그냥 마이너리그 트리플A 수준이에요.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KBO 2군 성적을 따지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메이저리그 2군도 아니고. 결국 메이저리그에 못 갈 수준들인데. 오타니처럼 월클을 논하는 게 아니면 솔직히 큰 관심이 안 간다.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는 수준이 그래도 꽤 되는 편인데, 그런 일이 일어나는군요. KBO 수준에서 상상도 못할 일이라니, 거긴 뭐 거의 동네 야구 아닌가요? 메이저리그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오타니님 계신 곳이 진짜 야구죠.3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미시오로스키? 한국에서나 1위 타령이지 MLB 오면 그냥 평범한 투수다. 진짜배기 투수는 오타니처럼 공수겸장이어야지. KBO는 그냥 퓨처스리그 수준.3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결장하는 게 대수롭지 않다니, 제대로 된 야구를 본 적 없는 소리 같군요. MLB에서는 오타니 같은 선수가 경기에 빠지는 것 자체가 헤드라인입니다. 당신들이 좋아하는 그 리그와는 차원이 달라요. 구단 운영 걱정할 시간에 메이저리그나 좀 보고 야구를 배우세요.3시간 4분전
댓글목록2
코가인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