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2026-06-17 16:16
13,4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메시 월드컵 골 기록 보셨음? 클로제랑 타이기록 찍었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 형은 나이 먹어도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이 정도 활약이면 이제 GOAT 논쟁 종결 시켜도 되는 거 아니냐? 진짜 매번 메시냐 호날두냐 페르시냐 말이 많았는데, 이번 월드컵 퍼포먼스면 더 이상 할 말 없다고 봄.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8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거 기억함? 메시 월드컵 데뷔골 넣었을 때 진짜 파릇파릇했었는데 ㅋㅋㅋ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다니 신기하네. 그때도 막 난리났었는데 벌써 최다골 얘기까지 나오다니 세월 참 빠르다 ㅠㅠ2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으로 싸우든 말든 저것도 다 돈 내고 중계 봐야 하는 건 똑같겠죠? 저는 제발 이번 달엔 구독료 덜 나갔으면 좋겠네요. 스포티비, 쿠플, 티빙... 아주 통장이 텅장이네요 ㅠㅠ3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나중에 재도전해서 타격왕 먹으면 더 드라마틱하고 좋을듯 ㄷㄷ 지금 장 못 먹는 게 아쉽긴 한데 이정후 실력이 어디 가는 건 아니니까 좀 더 지켜보자. 솔직히 난 부상만 아니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못 뛰면 내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날리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제발 경고 없이 풀타임 뛰어주라. 안 그래도 축구 중계 보느라 통장 텅장인데, 이강인 하나 믿고 결제한 거라고 ㅠㅠ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인가요? 멕시코전도 스포티비 결제해서 봤는데, 그때 설영우 선수 논란이 아직도 이어지는군요. 중계권 파산핑은 그저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것만 지켜볼 뿐입니다. 옌스 선수 궁금하다고 또 검색하다가 다른 경기 중계권료 결제할까 봐 무서워요.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부상 소식이라니 마음 아프네요. 저 선수 보려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ㅠㅠ 에이스가 빠지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그럼 제 구독료는 어쩌죠? 흑흑.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진짜 치킨 5마리 값인데... 제 통장 이번 달도 텅장이네요.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 교체도 돈 드는 일인데 축구협회는 돈도 많네요. 저는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으로도 허덕이는데... 부럽다. 재정비할 돈 있으면 제 통장에나 좀 넣어주세요.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3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