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2026-06-17 17:15
12,85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린 거 다들 봤음? 와 진짜 간 형님 페레이라 개박살 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괜히 백악관에서 한 게 아니더라. 그 파워가 진짜 오지더라. 근데 그거 보면서 갑자기 우리 팀 성적 보니까 혈압이 오르는 건 나뿐임? 진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내가 스트레스를 풀러 간 건지 스트레스를 받으러 간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ㅋ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2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8시간 6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