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2026-06-17 17:55
13,11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오늘 경기 기대감 미리 한번 풀고 가려고 글 썼습니다 ㅋㅋ 어제 오타니 시즌 15호 홈런 쳤던데 다저스가 탬파베이에 1-0으로 이긴 거 실화냐?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 같습니다. 오늘 MLB 경기도 엄청 많던데, 어떤 경기 좀 건드려볼까 각 재는 중입니다. 특히 요새 투수전이 너무 많아서 언더 오버 맞추기가 진짜 헬이네요 ㅠㅠ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보심?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경기였음. 김지우 선수도 저런 타선 보면 눈 돌아갈 듯. 두산은 뭐 김지우 선수 데려와도 저런 화력은 못 낼 거 같고 ㅋㅋ 에이스 폼은 전성기 때 비하면 다들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의리 선수가 요새 제구 잡히면서 다시 살아나는 느낌임.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ㅋㅋㅋㅋㅋ 김하성 수비도 미쳤는데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이었음. 허리 꺾이는 순간 나 진짜 비명 지를 뻔 ㄷㄷㄷ 아니 이걸 어떻게 잡냐고 진짜 ㅋㅋㅋㅋㅋ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어제 그 경기 말하는거임? 나도 그거 봤는데 ㅋㅋㅋㅋ 초반엔 진짜 노잼각인가 했는데 갑자기 팝콘각 돼서 설거지 멈추고 봤잖아 ㅋㅋㅋㅋ 마지막엔 진짜 소름 쫙 돋더라.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염감 표정 진짜 웃겼음. 솔직히 나도 뿌듯했지만 염감은 그냥 자기가 다 해낸 거 같은 표정이더라. 근데 뭐 워낙 대단한 기록이니까 이해는 간다.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간다는 얘기는 뭐 계속 있었으니까 놀랍지도 않다 난 ㅋㅋ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와... 징계는 ㄹㅇ 부상보다 더 씁쓸함. 난 부상으로 은퇴하는 선수들도 너무 안타깝더라.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운빨도 실력이지 ㅋㅋㅋ 야 어제 타구 몇 개는 진짜 잘 맞은 거라 어쩔 수 없는 거였고, 몇 개는 사실 펜스 맞고 넘어간 거라 운도 좀 따랐다고 볼 수도 있긴 함. 그래도 결과는 4홈런이잖아. 인정해야지.1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력 미쳤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진짜 역대급 화제성일듯. 물론 현실성은 제로에 가깝겠지만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야. UFC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도 개꿀잼일텐데 백악관 매치는 걍 넘사벽이네 ㄷㄷ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에서 UFC를 했다고? 미쳤네 진짜 ㄷㄷ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이라니 이건 못 참지. 로드FC 회장 드립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청와대에서 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ㅋㅋ11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