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백악관 UFC 챔프 등극이라니 이거 ㄹㅇ 개쩌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6-17 20:34
12,5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간, 백악관 UFC 챔프 등극이라니 이거 ㄹㅇ 개쩌는 거 아니냐? ㄷㄷ
형들 안녕. 오늘 간이랑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돋아서 글 찐다. 백악관에서 UFC 경기가 열리는 것도 신기한데, 거기서 간이 페레이라 KO 시키고 헤비급 잠정 챔피언 됐다는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함. 이거 진짜 스포츠 역사의 한 페이지 아니냐? 우리나라에서도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좋겠다는 로드FC 정문홍 대표 말처럼, 스포츠가 이렇게 정치적인 장소까지 파고드는 거 보면 격투기 위상이 진짜 엄청나게 올라간 것 같음. 괜히 내가 다 뿌듯하더라 ㅋㅋㅋ
근데 간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불안했던 게 시릴 간이 또 반칙했다는 아스피날 일침 기사도 봤거든. 혹시나 이번 경기에서도 그런 논란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음. 다행히 이번엔 깔끔하게 이겼는데, 페레이라는 재대결 요청했다고 하니 다음 매치는 또 얼마나 불꽃 튀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스피날은 9월 오퍼 수락했다던데,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 이거 진짜 미치겠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나는 솔직히 간이 이번에 너무 잘해서 좀 더 우세하다고 보는데, 아스피날도 워낙 변칙적이라 예측불가임.
이번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역대급 매치가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간이 아스피날의 벽을 넘고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스피날이 간의 상승세를 꺾고 새로운 헤비급의 왕으로 등극할까? 진짜 누가 이기든 UFC 헤비급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경기가 될 것 같음. 형들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내 생각엔 간이 이번에 물 제대로 오른 것 같아서 한 방 보여줄 것 같긴 한데, 아스피날도 만만치 않으니 진짜 모르겠다 ㅠ
아무튼 백악관 UFC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헤비급 판도 변화가 진짜 흥미진진하다. 다음 경기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다들 다음 경기 예측 좀 해주라 ㅋㅋ 나는 간에 한 표 던진다!
근데 간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불안했던 게 시릴 간이 또 반칙했다는 아스피날 일침 기사도 봤거든. 혹시나 이번 경기에서도 그런 논란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음. 다행히 이번엔 깔끔하게 이겼는데, 페레이라는 재대결 요청했다고 하니 다음 매치는 또 얼마나 불꽃 튀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스피날은 9월 오퍼 수락했다던데,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 이거 진짜 미치겠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나는 솔직히 간이 이번에 너무 잘해서 좀 더 우세하다고 보는데, 아스피날도 워낙 변칙적이라 예측불가임.
이번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역대급 매치가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간이 아스피날의 벽을 넘고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스피날이 간의 상승세를 꺾고 새로운 헤비급의 왕으로 등극할까? 진짜 누가 이기든 UFC 헤비급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경기가 될 것 같음. 형들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내 생각엔 간이 이번에 물 제대로 오른 것 같아서 한 방 보여줄 것 같긴 한데, 아스피날도 만만치 않으니 진짜 모르겠다 ㅠ
아무튼 백악관 UFC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헤비급 판도 변화가 진짜 흥미진진하다. 다음 경기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다들 다음 경기 예측 좀 해주라 ㅋㅋ 나는 간에 한 표 던진다!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4시간 51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