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2026-06-17 22:36
11,9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NBA 플레이오프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아니 닉스가 우승할 줄 누가 알았냐 진짜 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뉴욕 사람들 난리 났을 듯 ㄹㅇ 부럽다 ㅠㅠ 우리나라도 이런 스포츠 축제 좀 한번 시원하게 즐겨보고 싶네. 다들 어떻게 봤음? 이번 플레이오프 전반적으로 어떤 팀이나 선수가 제일 기억에 남음?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4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