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2026-06-18 10:18
14,53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아 진짜 어제 새벽에 유로 예선 잉글랜드 대 크로아티아 경기 본 사람 있음? 와 진짜 케인 형 미쳤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토트넘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고, 폼 떨어졌네 어쩌네 말 많았잖아요. 근데 잉글랜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사람이 달라지는 것 같음. 진심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다니까요. 전반전부터 뭔가 터질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결국 한 건 해주네요 역시 월클은 월클인가 ㄷㄷ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크으 지린다 ㄹㅇ 이한범 선수 마인드셋 보소 ㅋㅋㅋㅋ 김민재도 저런 깡다구로 월클 됐잖아. 괜히 수비수가 아니지 ㅋㅋㅋ 국대에서 김민재랑 투톱으로 든든하게 막아주는 거 상상만 해도 설렌다 ㄷㄷ 빨리 보고 싶네.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ㅋㅋㅋ 지난 주말 경기 보는데 나만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아니 수비는 그렇다 쳐도 공격은 또 왜 그래요 요즘? 슛 때리는 족족 다 빗나가고 골대 맞고 튕겨 나오는 거 보면서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음 ㅠㅠ 진짜 감독이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임 ㄷㄷ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라인업 미쳤음 ㅋㅋㅋㅋ 황희찬 요즘 폼 좋아서 무조건 선발 박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 내 마음 읽었나 ㅋㅋㅋㅋ 수비진도 좀 안정화 된 것 같아서 오늘은 진짜 이길듯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ㅋㅋㅋ 나도 오늘 스포츠면 들어갔다가 e스포츠 기사에 잠시 당황했음. 아니 축구도 중요하지만 게임도 스포츠다 이 말이야! 라떼는 말이야 게임하면 오락실에서 등짝 스매싱이었는데... 격세지감 오진다.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어제 경기 봤음? 전반에 존나 헤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얘 멘탈만 좀 잡으면 진짜 대성할 거 같은데. EPL 중하위권이나 승격팀 정도면 가능성 있다고 본다 ㅋㅋㅋㅋ 공격수 영입 필요한 팀들 많잖아 지금.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돌겠네 진짜 맞는 말임. 나도 어제는 좀 희망회로 돌렸는데 오늘은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한숨 나옴. 김태형 감독님도 벤치에서 속으로 쌍욕 박고 계실 듯 ㅠㅠ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나도 이 생각 좀 하긴 함. 투타 겸업이라는 거 자체가 미친 건 맞는데, 타율 보면 맨날 3할 넘는 것도 아니고 홈런도 작년에 비하면 좀 아쉽긴 하잖아? 국뽕 좀 빼고 보면 타자 오타니는 그냥 리그 평균 이상 정도는 되는데, 그 이상은 솔직히 좀 과장된 느낌이 없잖아 있음 ㅋㅋ11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