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저스 알렉산더 나이키 간거 ㄹㅇ 개꿀 아님? 컨버스 탈출은 지능순인가 ㅋㅋㅋ
2026-06-18 15:09
14,0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길저스 알렉산더 나이키 간거 ㄹㅇ 개꿀 아님? 컨버스 탈출은 지능순인가 ㅋㅋㅋ
아니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 컨버스 벗고 나이키 가는 거 보니까 솔직히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 2년 연속 MVP인데 이제서야 나이키 가는 거 보면 컨버스 진짜 뭐했냐? 돈치치 만났을 때 임포스터 증후군 느꼈다는 브런슨도 그렇고, 잘하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다. 오늘 경기 보면서 길저스 알렉산더 나이키 신발 신고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궁금하네. 이번 시즌 MVP 다시 먹을 수 있을까?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5시간 51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