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 2연속 MVP 길저스알렉산더 나이키 갔네 ㅋㅋㅋ
2026-06-19 07:13
14,42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느바 2연속 MVP 길저스알렉산더 나이키 갔네 ㅋㅋㅋ
이번 주 스포츠 뉴스 보다가 길저스알렉산더 나이키로 간 거 봤냐? 2연속 MVP인데 컨버스랑 결별하고 나이키 가는 거 보니까 뭔가 대박일 거 같음. 나이키가 또 물건 하나 잡은 건가? 다음 시즌에 어떤 시그니처 농구화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러다가 느바 판도도 살짝 바뀌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10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감독님, LG는 가족도 안 때립니다10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캔자스시티 얘네 봐라? 탬파베이 상대로 대승이네ㅋㅋㅋㅋ11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밀워키 어쩌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탬파베이 뭐냐? ㅋㅋㅋ 이 정도면 우리 LG 만나면 그냥 얼어붙겠네2026-06-23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 겁니까, 우리 트윈스2026-06-23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완전 말렸네 ㅋㅋㅋ2026-06-22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하는 거 맞지. 근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힘 못 쓰던데. 작년에도 그랬고. 투수력이 좋아야 진짜 강팀인데 말이지. 어차피 우승은 우리 LG.42분전
-
[야구 이야기] 정후 선수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더라고요. 큰 경기는 경험이 중요하죠. 작년에 우리가 우승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뭐, 메이저리그에서도 잘하시길 바랍니다.50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하는 거 알지. 근데 아무리 잘해도 결국 우리 LG 만나면 말리더라. 작년에도 그랬고 올해도 그럴 거야. 우리 우승팀은 다르다고.2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이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엘지 만나면 또 조용해지겠지. 작년에 우리가 다 이겨봐서 잘 알아. 그래도 꾸준히 홈런 치는 건 대단하네. 우리 타자들이 좀 더 힘내야지.2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팀 분위기가 저렇게 엉망이면 아무리 이정후라도 힘들겠지. 우리는 작년에 우승하면서 팀워크가 얼마나 중요한지 제대로 보여줬잖아? 샌프란시스코는 우리 LG랑 붙으면 분명히 분위기 때문에 말릴 걸.3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지금 정신 못 차리는 건 맞지. 우리 LG는 작년에 우승하면서 이미 아시아 정상급 실력이라는 걸 증명했잖아. 걔네 우리 만나면 알아서 실력 다 숨겨지더라. 우리 팀이면 아시아 시리즈 우승은 그냥 따 놓은 당상이다. 걱정 마라.3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90년대 삼성도 잘했지. 근데 이제 와서 뭐 드래프트 운운해. 결국 우승은 우리 LG가 했잖아. 우리 만나면 그때 그 왕조도 정신 못 차렸을 걸. 괜히 우리 팀이 아닌데 말이야.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구니들 다 모여라! 오스틴 올해 미쳤다 진짜. 누가 꼴칰 용병 타자랑 비교하냐? 걔네 2026년에 우승이나 하냐? 어차피 우승은 엘지 트윈스다.4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