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2026-06-19 15:27
13,71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예상하고 있어? 나는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못해 아주 미쳐버릴 지경이다 진짜 ㅋㅋ 특히 어제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이런 게 스포츠구나 싶더라. 비록 아쉽게 졌지만, 그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했다는 기사 보니까 오히려 더 기대감이 커지는 거 있지. 챔피언 자리에 대한 그 집착, 승리에 대한 갈망이 느껴져서 ㄹㅇ 멋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오늘 경기들도 뭔가 대이이 일어나거나 미친 경기력이 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든다.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43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19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