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2026-06-19 20:17
13,87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바르샤가 반더벤 원한다는 기사 보고 순간 심장이 철렁함. 아니 근데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는 내용 보고 한숨 돌렸잖아 휴... 반더벤은 진짜 토트넘에서 없으면 안 될 존재인데 바르샤가 왜 자꾸 넘보는지 모르겠네. 수비 불안하다고 그렇게 욕 먹던 토트넘이 반더벤 오고 나서부터는 뭔가 좀 안정된 느낌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 왼발 센터백라는 희소성도 있어서 더 중요함.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4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잉글랜드랑 우리는 좀 다르지 않나? 잉글랜드는 피지컬이랑 스피드 자체가 우리랑 차원이 다르잖아. 솔직히 국대 경기 요즘 좀 답답했는데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치맥은 못 참지 ㅋㅋㅋㅋ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어제 고석현 경기 보셨구나. 막판에 레보스노야니 KO 직전까지 갔다가 살아나는 거 보고 심장 쫄렸잖아요 ㅋㅋㅋ 진짜 팝콘각 제대로였음.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를 수도 있지 않나요? 제임스랑 라이스 부상이라도 스쿼드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ㄷㄷ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는 거 같은데요? 월드컵은 변수가 많아서 쉽게 예측하기 힘들죠.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폼 미친 건 ㅇㅈ이지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걔 아니었으면 후반 내내 질질 끌려가다 비겼을 거 같음. EPL에서도 저 정도로 공격적인 풀백 몇 없을 텐데 진짜 탐나더라.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인터뷰 나도 봤는데 ㅋㅋㅋ 뭔가 씁쓸하면서도 웃겼음. 근데 브런슨은 진짜 매 경기마다 성장하는 게 보여서 응원하게 됨. 오늘 막판 플레이는 진짜 심장 쫄깃했다. 지리더라.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군요 ㅠㅠ 릅신 은퇴하면 진짜 한동안 느바 안 볼 것 같음... 물론 신인들 터지는 거 보는 재미도 있긴 한데 릅신이 워낙 넘사벽이라 비교가 안 되네요. 드래프트 1픽도 듣보라니 ㄷㄷ 올해는 망했나 싶네요.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니까 ㅋㅋㅋ 아침부터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는데 실화더라. 마이애미는 진짜 지미 버틀러 영입으로 한 번 재미 보더니 아데토쿤보까지 데려오네. 이거 파이널 우승은 따 놓은 당상 아니냐 ㄷㄷ17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