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개막전 코벤트리랑 붙는 거 ㄹㅇ임? ㄷㄷ
2026-06-20 05:02
16,19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개막전 코벤트리랑 붙는 거 ㄹㅇ임? ㄷㄷ
야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아스날 상대 코벤트리라던데 실화냐? 챔스 나가는 팀이 승격팀이랑 첫 경기부터 붙는 거 존나 의아하네. 보통 상위권 팀끼리 붙이거나 좀 밸런스 맞추지 않냐? 리그 흥행 생각하면 벌써 김빠지는 느낌인데 이거 누가 봐도 아스날 개꿀 아닌가.
이거 아스날 우승각 보는거냐 아니면 코벤트리한테 빅잼 기대하는거냐? ㅋㅋㅋ
이거 아스날 우승각 보는거냐 아니면 코벤트리한테 빅잼 기대하는거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1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14초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2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2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22시간 49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