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2026-06-20 14:42
15,14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날씨 오지게 덥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심? 다름이 아니라 어제 뉴스 뜨는 거 보니까 이현중 선수가 이번 주에 섬머리그 참가하려고 미국 간다고 하더라고. 작년에 아쉽게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슬펐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플레이 스타일 완전 좋아해서 기대감이 뿜뿜임.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1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기사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ㄷ 동부 걍 정리되는건 맞을듯. 근데 서부는 솔직히 덴버가 버틴다 해도 골스는 요새 영 시원찮지 않음? 커리도 이제 나이 있는데 풀업쓰리 원툴로 버티긴 힘들어보임.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1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20시간 25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