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2026-06-21 11:15
15,4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형들 오늘 뭐 보실지 다들 정했음? 날씨도 좋고 주말이라 집에서 스포츠 보기 딱 좋은데 말이지. 요즘 유엡씨 소식도 핫하고 축구도 슬슬 재밌어지는 것 같아서 뭘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 중임. 다들 오늘 뭐 볼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5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7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