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2026-06-22 06:03
17,24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야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어제 LG 경기 보신 분 계신가요? 와 진짜 LG다운 야구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거 같아서 소름 돋았습니다. 1회에 4홈런이라니, 이거 KBO 최초 기록 아닌가요?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경기 결과 보니까 하루에 5홈런까지 폭발했던데, 염갈량이 대만족했을 만합니다 ㄹㅇ. 우리 팀도 어제 같은 화력 좀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타선이 좀 아워서 답답하네요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1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24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